전화 freenet funk 배송 거절?
페이지 정보
작성자 untitle159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 2건 조회 516회 작성일 23-04-12 15:54 답변완료본문
입독한지 며칠 되지 않은 시점에
freenet funk 가입 후 배송신청했는데
다음 날 메일이 왔더라고요.
Du bist bei uns in der internen Prüfung negativ aufgefallen.
Wir werden Dir daher die bestellte SIM-Karte nicht zuschicken und lehnen Deine Bestellung hiermit ab.
번역기 돌려봐서 대충이나라 어떤 말인지는 이해했는데,
다만 어떤 해결방법은 없이 정말 이 내용만 메일로 보내왔네요.
일단 고객센터 이메일로 해결방법을 요청하는 메일을 보내놨는데 아직 답장은 없고요.
혹시 저처럼 freenet funk 가입과정에서 이런 메일 받아보신 분 계실까요?
있으시다면 어떻게 해결하셨는지 궁금합니다.
freenet funk 가입 후 배송신청했는데
다음 날 메일이 왔더라고요.
Du bist bei uns in der internen Prüfung negativ aufgefallen.
Wir werden Dir daher die bestellte SIM-Karte nicht zuschicken und lehnen Deine Bestellung hiermit ab.
번역기 돌려봐서 대충이나라 어떤 말인지는 이해했는데,
다만 어떤 해결방법은 없이 정말 이 내용만 메일로 보내왔네요.
일단 고객센터 이메일로 해결방법을 요청하는 메일을 보내놨는데 아직 답장은 없고요.
혹시 저처럼 freenet funk 가입과정에서 이런 메일 받아보신 분 계실까요?
있으시다면 어떻게 해결하셨는지 궁금합니다.
추천0
댓글목록
우리요미님의 댓글
우리요미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채택된 답변입니다
안녕하세요 며칠전에 저도 같은 문제가 있었는데요!
혹시 Ausweis에 어떤거 입력하셨나요?
국가를 Südkorea 로 설정하고 주민번호를 입력했더니, 잘 배송되었습니다.
(처음에 잘못했을때에는 여권번호 입력했었어요.)
untitle159님의 댓글의 댓글
untitle159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헉 저도 여권번호 입력했습니다. 주민번호를 입력했어야했군요ㅠㅠㅠㅠ 다시 시도해봐야겠네요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