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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ome  > 이용약관 및 정책
   

회원등급과 등업방법

글쓴이 : 자유로니 날짜 : 2008-11-27 (목) 22:03 조회 : 107125
제8조(등업신청과 절차)
1) 등업신청이 필요한 경우 
회원기재사항에 문제가 있거나, 약관을 위반한 경우 3등급 준회원이 됩니다. 3등급은 글쓰기권한이 없으며, 등업신청을 하고 4등급이 되어야 글쓰기권한이 생깁니다.
 
강등된 회원님께 따로 통보를 드리지 않습니다만 문의하시면 답변을 들으실 수 있습니다. 혹은 베리의 약관과 해당 게시판 사용규칙을 읽어보시면 스스로 아실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강등의 대부분은 회원정보부실 때문입니다. 회원님의 한번 실수는 그 자체로는 보통 관용되더라도 회원정보 검토의 계기가 되므로 회원정보가 부실하면 사소한 잘못에도 강등될 수 있습니다. 강등의 목적은 같은 실수가 재발되지 않도록 하는 것이며 회원님을 도덕적으로 재단하려는 것이 아닙니다.
   
2) 등업신청절차
등업을 신청하기 전에 먼저 회원정보를 스스로 수정하셔야 합니다. 회원정보는 개인신상정보이므로 본인이 수정하셔야 합니다. 단 이름만큼은 관리자가 대신 수정해 드립니다. 회원정보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은 이름과 주소입니다. 독일에 사시는데 한국주소면 주소가 없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회원정보수정이 끝나면 관리자에게 등업신청메일을 보내주시는데 이때 첨부파일이 필요합니다. 가령 거주신고증(Meldebescheinigung)처럼 이름/주소가 들어가 있는 어떤 자료든지 디카로 찍어 첨부해 주시면 됩니다. 자료를 첨부할 때 주민번호와 같은 민감한 정보는 반드시 삭제해 주시고 그밖에도 민감한 개인정보는 실례가 아니니 삭제한 후 보내주시길 권장합니다.
 
그리고 과거 무엇이 잘못되었는지 이제는 알고 계시는지 여부를 말씀해 주시기 바랍니다. 너무 오래 전에 강등이 되어 기억이 없거나, 특기할 만한 강등사유가 없는 분은 차선책으로 약관과 주요게시판 사용규칙을 숙지했다는 점을 밝혀주셔도 됩니다.
 
그리고  메일을 시작할 때 "안녕하세요"란 한마디만 부탁합니다. 관리자가 회원님께 인사말 없는 메일을 보낼 수 없으므로 역으로 상호주의원칙에 따라 인사말없는 메일에는 일체 대응하지 않으며 회원님을 무시할 의도는 없습니다.
 
정리하면 먼저 회원정보수정후 관리자에게 등업신청메일을 보내시면 등업이 되는데 이때 필요한 건 다음의 세가지입니다. 1. 이름과 주소 들어간 자료첨부, 2. 과거의 실수에 대한 인지여부 혹은 약관과 주요게시판사용규칙 숙지여부 언급, 3. 메일서두에 안녕하세요란 한마디. 
 
베리관리자는 신상정보가 포함된 메일을 읽은 직후 바로 삭제해버리고 있으므로 어떤 미비점이 있어 일단 등업이 유보된 경우 다시 등업신청메일을 보내실 때 첨부파일을 비롯해 등업에 필요한 모든 필요요건을 다시 구비해 보내주셔야 더 진행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등업방법이란 글을 읽어보라고 해도 읽지 않고 메일을 보내는 경우 더 대응하지 않습니다.

☞특수문자
h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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