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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업방법   

익명글쓴이 2008-11-27 (목) 22:03 9년전 130011  
1) 등업이 필요한 경우 
회원기재사항에 문제가 있거나, 약관을 위반한 경우 3등급 준회원이 됩니다. 준회원은 글쓰기권한이 없으며, 관리자에게 메일로 등업신청을 하고 4등급 정회원이 되어야 글쓰기권한이 생깁니다.

강등된 회원님께 따로 통보는 드리지 않으며 문의하시면 답변 드립니다만 재강등된 경우부터는 보통 답변도 생략합니다. 한번이라도 약관과 게시판 사용규칙을 읽어보면 스스로 강등사유를 알 수 있는 경우가 대부분이기 때문입니다. 대개 강등은 회원정보부실 때문입니다. 회원정보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은 이름과 주소인데 가령 독일에 거주등록해 살면서 한국주소거나 아파트 동호수가 누락되어 편지배달이 안되는 불완전한 주소 등은 강등사유가 됩니다. 

강등의 목적은 같은 실수가 재발되지 않도록 하는 것일 뿐 회원님을 도덕적으로 재단하려는 것이 아니니 감정적으로 받아들이지 않으시면 좋겠습니다. 
 
2) 등업방법
등업을 신청하기 전에 먼저 회원정보를 스스로 수정하셔야 하며 이름은 관리자가 수정해 드립니다. 회원정보수정이 끝나면 관리자에게 등업신청메일을 보내주시는데 이때 첨부파일이 필요합니다. 가령 거주신고증이나 편지겉봉처럼 이름/주소가 들어가 있는 자료를 첨부하시되 주민번호 같은 민감한 개인정보들은 삭제하고 보내주세요.
 
또 등업의 목적이 재발방지에 있으므로 과거 어떤 부분이 잘못되었는지를 지금은 알고 계신지 말씀해 주시는 게 중요합니다. 기억이 나지 않을 땐 차선책으로 약관과 주요게시판 사용규칙을 읽어보았는지 여부를 밝혀주세요.
 
그리고  메일을 시작할 때 "안녕하세요"란 한마디만 부탁합니다. 관리자가 회원님께 인사말 없는 메일을 보낼 수 없으므로 상호주의원칙에 따라 인사말없는 메일에는 대응하지 않습니다.
 
정리하면 준회원은 스스로 회원정보수정후 관리자에게 등업신청메일을 보내면 등업이 되는데 그때 다음의 세가지가 필요합니다. 1. 이름과 주소 들어간 자료첨부, 2. 과거 무엇이 문제였는지를 지금은 알고 있는지 여부를 구체적으로 언급, 3. 메일서두에 안녕하세요란 한마디. 
 
관리자는 신상정보가 포함된 메일을 읽고 바로 삭제해버리므로 등업을 재신청할 때는 자료를 다시 구비해 보내주셔야 합니다. 또 등업방법에 어긋나면 더이상 대응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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