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Ups에 이메일 문의 시 답변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밥밥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 3건 조회 680회 작성일 21-04-15 09:50 답변완료본문
못받은 택배가 있어서 독일 ups에 이메일 남겼는데 보통 얼마만에 해결되고 답변이 오나요?
급한 택배인데 4/8일부터 ups에 묶여있는 것 같습니다..
아 그리고 제가 독어를 못해서 영어로 이메일 남겼는데 괜찮겠죠...?
급한 택배인데 4/8일부터 ups에 묶여있는 것 같습니다..
아 그리고 제가 독어를 못해서 영어로 이메일 남겼는데 괜찮겠죠...?
추천0
댓글목록
밥밥님의 댓글
밥밥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아 그리고 혹시 문의 이메일 남길때 제목을 꼭 트래킹 넘버로 해야하나요? 그냥 접수되었다는 이메일 오면 정상 접수 된거 맞겠죠..?
하늘색좋아님의 댓글
하늘색좋아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채택된 답변입니다트레킹번호는 꼭 적으셔야 하구요 이메일 끝에 이름 주소 적으세요. 그리고 영어를 독일어로 번역해서 (deepl.com 에서 가능합니다) 제목란에 트레킹번호 적으시고 독일어 번역본을 보내세요.
밥밥님의 댓글의 댓글
밥밥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답변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