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동포 미디어 베를린리포트
커뮤니티 새아리 유학마당 독어마당
커뮤니티
자유투고
생활문답
벼룩시장
구인구직
행사알림
먹거리
비어가든
갤러리
유학마당
유학문답
교육소식
유학전후
유학FAQ
유학일기
독어마당
독어문답
독어강좌
독어유머
독어용례
독어얘기
기타
독일개관
파독50년
독일와인
나지라기
관광화보
현재접속
317명
매매 혹은 숙소나 연습실 등을 구할 땐 벼룩게시판을 이용하시고 구인글(예:이사구인/화물구인)은 대자보게시판을 이용하세요. 정보 가치가 없는 1회용도 글은 데이타베이스지향의 생활문답보다는 다른 게시판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업체실명언급시 광고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생활 유니티미디어

페이지 정보

작성자 Lisaaa01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 2건 조회 1,047회 작성일 20-06-26 08:54

본문

안녕하세요.
유니티미디어 인터넷 연결 때문에 5번이나 다른 테크니커들이
방문을 했습니다. 매번 테크니커가 문제점을 찾지 못하고 다음 테어민을 잡게했어요.
다섯번째 온 테크니커가 이 건물엔 설치가 안된다고 이미 이전 테크니커들이 그 점을 얘기하고 계약을 취소해야했다면서
미안하다고 계약을 취소하라고 했습니다. 퀸디궁을 서면으로 보냈는데, 유니티미디어에서 처리를 안해주는데, 이럴땐 어떻게 해야 하나요?
추천0

댓글목록

heil님의 댓글

heil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매장에 직접 가면 안되나요? 어쨌든 그 테크니커의 말만 있었으면 해결이 불가능할 수 있으니, 서류로 뭘 남겨놔야 나중에 돌려받는데 수월할 것 같네요

흙담집님의 댓글

흙담집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상황을 정확히 써서 싸인하시고 등기로 보내보세요.
저는 막히는 일들은 등기를 보내서 해결보았습니다.
독일 법에 의하여 2주안에는 무조건 답장을 해야 한다네요 ㅎㅎ

게시물 검색
이용약관 | 운영진 | 주요게시판사용규칙 | 등업방법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메일무단수집거부 | 비밀번호분실/재발급 | 입금계좌/통보방법 | 관리자문의
독일 한글 미디어 베를린리포트 - 서로 나누고 돕는 유럽 코리안 온라인 커뮤니티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