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ster Arbeit 하시는 분들 질문 드려요. > 유학문답

본문 바로가기

베를린리포트
유학문답

Master Arbeit 하시는 분들 질문 드려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베리벼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9-06-19 17:15 조회446회 댓글1건

본문

제가 지금 총 3학기로 구성되어있는 Master수업 듣고 있습니다. (지금 첫 학기)
궁금한게 한가지 있는데요, Master arbeit 할때 엄청 바쁜가요?
보통 회사 프로젝트 참여하는 방식으로 많이들 하던데, 프로젝트 기간 중 하루 이틀 정도만 휴가내고 학교 시험날에
시험만 치러 간다던지 그런건 불가능한가요?


현재 6 과목 듣고 있는데, 1과목이 소프트웨어 공학이고 프로젝트로 프로그래밍을 해야하는 상황입니다.
다른 5과목 독일어로 공부하는 것도 벅차서 소프트웨어 공학은 내년 여름에 다시 들을 계획입니다.
(일년에 한번씩 개설되는 과목)
올해 여름 방학~겨울방학 기간 활용해서 프로젝트 이미 어떤건지 아니까 미리 만들어 놓고 내년 소프트웨어 공학 프로젝트 발표 시간에 출석해서 발표만 하려구요. 출석률 체크를 안하는 과목이라 출석은 상관없습니다.

한 친구가 마스터 아바이트 하면 시간이 없는데 어떻게 내년으로 미룰 생각을 하는데, 또 다른 학교에 다니는
친구는 마스터 아바이트 해도 회사에 양해 구하고 하루 휴가 내서 프로젝트 발표하거나 시험 보는 건 괜찮다.
 지금 많은 학생들이 그렇게 하고 있다라고 하고 있어서.. 저도 능력되면 6과목 다 이번 학기 안에 통과하고 싶죠..
근데.. 안되겠어요. 프로그래밍이 너무 벅찹니다.

답변 좀 부탁드릴게요!.
추천 0
베를린리포트
베를린리포트

댓글목록

번개파워님의 댓글

번개파워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마스터 논문 프로젝트로 일하는경우 학교일정으로 인한거는 보통 미리 얘기하면 그날은 오후에만 출근한다던가 휴가를 쓰던가 하는식으로 빼주긴 하더라구요. 물론 상사 바이 상사일테니 프로젝트를 구하실때 물어보는게 가장 정확하겠죠.

유학문답 목록

게시물 검색

베를린리포트
약관 | 사용규칙 | 계좌 | 관리자메일
베를린리포트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