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동포 미디어 베를린리포트

Home > 새아리 목록

화제 독일 주요 언론들 , 샤이니 종현 사망 보도

페이지 정보

Noelie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7-12-23 16:00 조회3,605

본문

독일의 주요 언론들이 일제히 케이팦 그룹 샤이니 (SHINee) 종현의 사망 소식을 보도했다.

 

주간 시사지 슈피겔은 샤이니는 동양에서 대단한 인기를 누리고 있고, 그룹의 멤버들은 <케이팦의 왕자>로 불린다고 하며 종현은 27세의 나이에 우울증으로 스스로 삶을 마감했다고 썼다.

 

디벨트는 종현의 죽음으로 한국은 큰 충격을 받았다고 전하며 종현은 마지막 편지에 "그동안 나를 갉아먹어 온 우울은 결국 나를 집어삼켰다"고 썼다고 보도했다.

 

포쿠스는 "그 누구보다 음악을 사랑하고, 무대를 즐기며, 음악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것을 좋아하는 최고의 아티스트입니다. 영원히 기억하겠습니다"라는, 소속사 공식 SNS에 난 한국말이 적힌 종현의 사진을 게재했다.  

 

 

 

 

추천 1
베를린리포트
목록

댓글목록

Teeramisu님의 댓글

Teeramisu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독일에서 샤이니 종현의 사망 소식을 다 보도하다니.. 뒤셀에선 100여 명이 모인 추모회까지 열렸다고 합니다. 몇 일 전엔 중앙역 근처에서 비스트 노래도 울려퍼지는 걸 들었는데 케이팝이 크긴 큰가 보네요.


머하지님의 댓글

머하지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요즘엔 방탄소년단이 완전 대세라 여기 저기서 젊은애들이 방탄에 대해 얘기하는 걸 오고 들어요. 케이팝이 이제 소수를 넘어 메인스트림으로 가고 있는 중인듯요.


Home > 새아리 목록

게시물 검색


약관 | 사용규칙 | 계좌
메뉴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