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동포 미디어 베를린리포트

Home > 생활문답 목록

생활 DHL 관세 현장에서 지불 못했을때

페이지 정보

jama91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3-05-17 18:07 조회677

본문

안녕하세요 :)

오늘 아침에 DHL 택배가 배송이 왔는데 기사님이 추가요금을 지불해야 수령가능하다고 하시더라구요. 한국에서 택배비는 지불하여 아마 관세인듯한데 현금이 없어 지불을 하지 못했습니다.

기사님에게 내일 다시오시냐고 영어로 물었더니 본인  영어를 못하신다고 추가 설명없이 택배를 가지고 그냥 가버렸습니다.

온라인에서 확인을 해보니 제가 수령을 거절했다고 하여 DHL 인터네셔널 센터에 연락을 하니 관련 부서 연락처를 주시던데 독일어 상담만 가능하여 도움을 받지 못했습니다.

혹시 비슷한 경험이 있으신분이 있거나 택배를 다시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추천 0
베를린리포트
목록

댓글목록

훈훈하게님의 댓글

훈훈하게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수령 거절로 되어 있다면.. 반품이 될수도 있으니.. 옆집이던 누구던 독어 가능한 사람을 찾아서 DHL
연락 하셔서 받을수 있게 해보세요..정 뭐하면, 여기 베리 광고란에 독어로 전화 해줄사람이라도 찾아 보시거나요 (전화해주는 정도면, 10-20유로 정도면 왠만해서.. 찾으실수 있을거 같은데..)
기사님하고 영어가 안되면, 구글 번역기라도 켜서 그거라도 보여 주시는게 좋구요. 최소한.., 수령 거부가 아니라 다른날 다시 오거나 할수가 있으니까요.

이건 어찌되었든 다시 보내 달라고 dhl 쪽에 말씀 하셔야 합니다.


Home > 생활문답 목록

게시물 검색


약관 | 사용규칙 | 계좌
메뉴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