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동포 미디어 베를린리포트

Home > 생활문답 목록

비자 무비자 입국 후 거주지 변경 관련 질문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remnant8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3-02-05 00:45 조회420 (내공: 220 포인트 제공)

본문

현재 Bochum에 거주중이며 무비자로 입국 후에 거주지 Anmeldung을 하고 살고 있습니다. Bochum 지역 외국인청은 사이트에서 온라인 예약이 불가능하여 수십통의 이메일을 보낸 끝에 " Ihre Nachricht wurde an den zuständigen Mitarbeiter weitergeleitet. In der aktuellen Situation muss leider mit Verzögerungen gerechnet werden.
Freundliche Grüße
Ausländerbüro, Dokumentenausgabe" 라는 이메일을 받았습니다.

여기서 질문드리고 싶은 사항은. 다른 지역으로 이사갈 예정인데 그 지역에서 거주지 Anmeldung 후에 비자 Termin 잡아서 방문했을 때 유효한 비자가 없었던 것에 대해 문제가 되지 않을까 싶어서 문의 드립니다. 저와 비슷한 사례가 있었던 당사자 또는 지인분이 계시다면 답변 부탁드립니다.

제가 비자를 받기 위해 수십통의 이메일을 보냈었던 것과 위와 같은 이메일을 받은 것은 보관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추천 0
베를린리포트
목록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Home > 생활문답 목록

게시물 검색


약관 | 사용규칙 | 계좌
메뉴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