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동포 미디어 베를린리포트

Home > 생활문답 목록

화물 우체국 선박 택배 이용해 보신 분 계신가요?

페이지 정보

치즈프라이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11-15 18:33 조회926

본문

택배는 9월에 접수했고 2주 전 쯤 우체국 배송 조회를 해봤더니 출항은 9월 15일 예정, 입항은 11월 15일로 나와 있더라구요
 
운송편명에 HYUNDAI GRACE 라고 나와있어 인터넷에서 선박 위치 추적할 수 있는 앱과 사이트를 찾아 오늘 검색해보니 최근 브라질과 우르과이를 왔다갔다 하다 어제쯤 브라질에서 싱가폴로 이동을 시작했고 싱가폴 입항 날짜는 12월 10일이라고 나와있습니다.

제가 선박 배송은 처음이라 잘 모르지만 그냥 지도로 봤을 때 브라질에서 싱가폴로 갔다가 다시 유럽으로 오는 건 조금 말이 안된다고 생각해서요.

혹시 우체국에서 알려준 선박이 아닌 다른 선박으로 배송이 되기도 하나요?

저희 부모님이 우체국에서 안내 받으셨을 때 최대 3개월이라고 그러셨다는데 제가 오늘 인터넷 찾아보니까 기본 3개월이고 그 이상 걸리는 경우가 많다고 봤는데 진짜인가요?ㅠㅠ

어디에 있는지 추적을 못하고 뭐가 뭔지 모르겠어요ㅠ
추천 0
베를린리포트
목록

댓글목록

훈훈하게님의 댓글

훈훈하게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매년 2-3번은 이용 하는데... 특별한 문제가 없다면, 왠만해서 예정일기준 한달 안에는 왔던거 같네요. (2-3달안에는 오겠지 생각하고,  4달은.. 좀 기다리는 마음으로요..)
선박은.. 마음 비우고 계시는게 제일 좋아요.. 추적도 항공처럼 되는게 아니니까요..
근데 루트가 이상한테 우체국 사이트에서 확인 하신거 맞죠?? 저는 그동안 확인하면, 항상 비슷한 루트 였는데, 보통 부산에서 출발해서, 중국,인도 이런데 지나고, 수에즈운하 통과해서 유럽쪽 몇군데 찍고 함부르크 오는게 보통였네요.


eezy님의 댓글

eezy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전 7월에 접수했고 우체국에 적혀있던 배명으로 조회했을때 인도 이집트 유럽 찍고 오는 거였어요. 근데 그 우체국에 나와있는 배가 독일에 입항하기도 전에 제 택배가 이미 독일에 도착했더라구요?(택배가 독일에 도착한 것은 DHL 앱에서 택배번호 조회해서 확인했습니다.) 우체국에서 알려준 선박이랑 다른 선박타고 온 것 같았어요. 그리곤 통관에 들어간지 한달이 넘게 업데이트가 안됩니다. ㅋ큐 보낸지 4달 넘었는데 아직도 못받았구요. 문의를 해봐도 별 내용이 없어서 그냥 멍때리면서 기다리는 중입니다.


Home > 생활문답 목록

게시물 검색


약관 | 사용규칙 | 계좌
메뉴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