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동포 미디어 베를린리포트

Home > 생활문답 목록

쇼핑 아마존에서 물건을 다시 돌려보냈는데 돈을 보내지 않네요.

페이지 정보

흙담집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06-13 20:49 조회895 답변완료

본문

안녕하세요?

제가 iqos란 물건을 사고 마음에 않들어서 그냥 돌려보내도 되는기간내에 다시 돌려보냈습니다.
지금까진 아마존에서 물건을 사고 기간내에 돌려주면 돈도 돌려주던데 이번에는 아니네요.
제가 물건을 보냈더니 잘 받았고 잘 작동한다는 편지만 받았을뿐 돈을 돌려주지 않자 제가 편지를 다시 썻는데요.
답장이 없네요.
이럴땐 어떻게 해야할까요?
추천 0
베를린리포트
목록

댓글목록

타츠야군님의 댓글

타츠야군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의 댓글 채택된 답변

https://www.amazon.de/hz/contact-us/foresight/hubgateway 여기 들어가서 A delivery, order or return 메뉴 누르면 본인이 리턴한 아이템 나옵니다. 해당 아이템 눌러서 순서데로 확인 요청하시면 아마존에서 답변 줄 겁니다.

  • 추천 1

타츠야군님의 댓글

타츠야군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아마존 로그인해서 주문 내역에서 확인 해보세요.
Return complete로 상태가 바뀌어져 있는지 확인하시고 Refund가 processing 되었는지 확인하시면 됩니다. 만약 안 되어 있다면 거기에서 고객 서포트팀 메뉴로 들어가서 문의하시면 됩니다.


흙담집님의 댓글

흙담집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답글 감사합니다. 제가 주문 내역에 들어가봤는데요. 거기에는 독일어로 Ausstehende Bestätigung durch den Verkäufer 라고 적혀있더군요. 아직 받았다는것을 인정하지 않은 거겠지요? 고객 서포트팀에는 어떻게 들어가나요?


민트프라페님의 댓글

민트프라페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의 댓글

아직 판매자가 확인을 안 한 것 같아요. 구글에 아마존 쿤덴서비스 채팅 치면 됩니다.


흙담집님의 댓글

흙담집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모두들 좋은 정보를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링크를 따라가서 채팅후 잘 해결되었습니다.
한 달이 넘도록 답변도 없었는데 여러분들의 도움으로 해결되어서 정말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요즘 더위가 기승을 부리는데 모두들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기를 바랍니다.


Home > 생활문답 목록

게시물 검색


약관 | 사용규칙 | 계좌
메뉴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