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동포 미디어 베를린리포트

Home > 생활문답 목록

여행 한국행 티켓 구매 문의

페이지 정보

힘내잣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01-03 21:06 조회958 답변완료

본문

안녕하세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한국행 비행기표를 구매하려는데, 어디서 사야 좀 저렴하면서도 좋은 비행기 티켓 구매 가능한가요?
여러분의 경험과 지식을 공유 부탁드립니다.
추천 0
베를린리포트
목록

댓글목록

훈훈하게님의 댓글

훈훈하게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채택된 답변

이건.. 케바케라.. (어디서 할인 티켓을 파느냐, 티켓 종류에 따라 다르고 등등.. 같은기준으로 비교 하기가 어려워요. 같은 티켓이라도 등급이 있어서요..)
공식 항공사이트에서 할인하면 보통 이게 싸고 그렇지 않을경우 한국 여행사에 문의해 보시고, 항공사 홈피 가격이랑 비교해 보세요. (독일에 있는 한국 여행사 사이트가 최저가는 아니지만, 아주 비싸지도 않고, 그냥 무난 합니다. 수화물 업그레이드도 해주고요.. )
혹은, 스카이 스캐너나 구글 플라이트에서 비교하셔서 싼곳 고르셔도 되는데, 할인하는경우 아니면, 보통은.. 항공사 사이트랑 크게 차이 없을거예요.


baru님의 댓글

baru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폴란드 항공( LOT )으로 3개월 항공권 567,04 € 구입해 2021년 12월 초순에 Berlin-Warschau- 인천으로 입국했습니다. 항공권은 LOT 공식 항공 사이트에서 직접 구입했습니다. 비행기도 천정이 높고 좌석도 옆 좌석이 비어서 비행시간이 쾌적했습니다.


Home > 생활문답 목록

게시물 검색


약관 | 사용규칙 | 계좌
메뉴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