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동포 미디어 베를린리포트

Home > 생활문답 목록

생활 갑자기 생긴 알레르기 증상..

페이지 정보

Basch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01-11 23:14 조회1,320

본문

독일 온지 1년됐는데 몇주 전 부터 재채기 콧물이 심하게 많이나네요. 2년전 한국에서 알레르기 검사했을때 집먼지 진드기 아주조금, 고양이 심하게 알레르기 있다고만 했는데 갑자기 심하게 증상이 생겼네요 ㅠㅠ 먹는것도 크게 다르지않고 집에만 있는데 어떡하면 좋죠?
추천 0
베를린리포트
목록

댓글목록

훈훈하게님의 댓글

훈훈하게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병원부터 가보세요.
근처 HNO(한국의로 치면 이비인후과) 찾아서 가보시거나, 아니면, 가까운 주치의 (allgemeinarzt 또는 hausarzt) 찾아 방문해 보세요.
특히 요즘같은 집에 있는기간이 긴, 코로나 상황이나 겨울에는 먼지관련 알레르기가 심해질수 있거든요.
(집먼지, 환기를 많이 못하기 때문에 어딘가의 곰팡이.. 카페트같은곳의 집먼지등등등..)
이런저런, 민간요법이 있겠지만, 확실하게 의사한테 가셔서 상담받으시는게 제일 좋을거 같네요.

  • 추천 2

Leop님의 댓글

Leop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더 심해졌다면 면역성 강화 또는 집에 곰팡이가 있는지 보시고 먼지 진드기등을 제거하고 혹 다른 알레르기가 있는지 체크해 보아야 하지 않을까요.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는 Cetrizin은 먼지 진드기 알레르기 봄철 꽃가루 알레르기에 복용하는 약으로 알고 있습니다.


Kohlhaas님의 댓글

Kohlhaas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Hausarzt한테 가셔서 Hypersensibilisierung 을 하겠다고 하세요. 저도 엄청 알레르기때문에 고생했는데 지금은 약 필요없이 오년째 잘 지내고 있읍니다.


Home > 생활문답 목록

게시물 검색


약관 | 사용규칙 | 계좌
메뉴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