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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 코로나로 인한 비행기티켓 환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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귀뚜라미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2-18 11:43 조회1,352 답변완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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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 7월 한국행 티켓을 CHECK24에서 구입하였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취소되었고 얼마전까지 일처리가 늦어지고 있다는 이야기만 듣다가 지금이라도 빨리 환불 받고싶으면 변호사 연결해 줄테니 변호사 끼고 진행하라는 메일을 받았습니다(변호사 수수료 17%정도).
올해가 가기전에 해결하고자 그렇게 하겠다 메일을 썼더니 오스트리아 변호사에게서 연락이 오네요. 전화통화도 힘들고 비싸고 수임료도 독일보다 비쌀것 같은데.. 계약조건도 일방적으로 불리하고..

티켓 환불 받아보신 분과  저희처럼 진행중인 분이 계신다면 정부 공부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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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목록

백조의성님의 댓글

백조의성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채택된 답변

소비자 보호센터에 가서 상담하는 것이 효과적일 것 같습니다.
CHECK24와 어느 로펌이 협업을 하고 있는 모양세입니다.
CHECK24가 추천하는 변호사와 소비자 보호센터에서 소개하는 변호사중에
누가 더 소비자인 귀뚜라미님에게 유리하게 일을 진행할까요?


MyMelody님의 댓글

MyMelody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저도 체크24로 영국항공 발권했다가 취소되었는데 아직도 아무 연락이 없어요. 3개월 넘었는데..


귀뚜라미님의 댓글

귀뚜라미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의 댓글

소비자 보호센터.. 생각지도 못했는데 상담 받아봐야 겠습니다.
답변 감사합니다.


귀뚜라미님의 댓글

귀뚜라미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이 다른 답글에 붙어버렸네요^^;
MyMelody님..
저희는 6월에 취소됐는데도 아직...
좋은 결과 있기를 빌어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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