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동포 미디어 베를린리포트

Home > 생활문답 목록

생활 아마존에서 세탁기 구매 후 반품

페이지 정보

부레옥잠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1-28 23:24 조회1,432 답변완료

본문

아마존에서 보쉬 세탁기를 구입해서 오늘 첫 사용을 했는데 탈수 시 흔들림이 너무 심해서 세탁기가 혼자 한 바퀴를 돌다못해 코드를 스스로 뽑아버리더라고요. 수평을 맞춰도 이러는 걸 보니 세탁기 자체에 하자가 있는 것 같아 그냥 반품하려 하는데요, 문제는 아마존에서 반품 신청을 했더니 일반 소형 택배 반품마냥 DHL 픽업 옵션 하나 달랑 나오네요. 반품 라벨 프린트 해다 붙여놓으면 문 앞에서 픽업하는 걸로요. 지하실에서 무거운 세탁기 올려다 놓는 것도 문제지만 DHL 에서 이런 대형 가전 반품을 가져갈 수가 있나요? 낑낑거리면서 올려다놨는데 자기들은 못가져간다고 하면 난감하니 반품 신청도 못하고 있는 상황이에요. 혹시 비슷한 경험 해보신 분 있나요?
추천 0
베를린리포트
목록

댓글목록

부레옥잠님의 댓글

부레옥잠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의 댓글

헉 그런 게 있는 줄 몰랐는데 확인해볼게요! 제거하고 정상 작동했으면 좋겠네요. 이거 때문에 너무 골치 썩고 있어서ㅠㅠ 감사합니다!


seltsamer님의 댓글

seltsamer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설명서에 나옵니다. 제거안하면 말씀하신대로 세탁기가 춤추고 돌아다녀요.
맞는 공구 찾아서 제거하시면 됩니다.


부레옥잠님의 댓글

부레옥잠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그러니까요. 세탁기 설치 처음 해봐서 몰랐어요. 방금 제거하고 돌려봤는데 이제 조용히 잘 돌아가네요. 그거 제거 안했다고 그렇게 지롤발광할 줄이야ㅠㅠ 덕분에 한시름 놨습니다! 감사해요!!


Home > 생활문답 목록

게시물 검색


약관 | 사용규칙 | 계좌
메뉴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