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동포 미디어 베를린리포트

Home > 생활문답 목록

의료 위산으로 속이 쓰라리고 아플때 먹는 약

페이지 정보

Sursss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07-19 10:34 조회1,435 답변완료

본문

요근래 규칙적인 식사습관을 지키지않고, 스트레스로 인하여 위산이 과다로 나와 속이 쓰라리는 경우가 2주일동안 계속되었습니다. 그리하여 한국에서 올때 챙겨온 대웅제약에서 나온 위장관 점막보호 스멕타를 먹고 있는중입니다.
독일에서 한국의 스멕타와 같은 위장관 점막보호, 염증제거, 유해물질 흡착배설을 유도하려면 어느 제품을 사먹어야 할까요?
추천 0
베를린리포트
목록

댓글목록

클레나님의 댓글

클레나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채택된 답변

안녕하세요.
약사에게 Sodbrennen(위산과다로 인한 속쓰림) 및 느끼시는 증상들은 자세히 얘기하시고 관련된 약을 추천받으시면 됩니다. 상당히 다양한 종류의 약들이 있고 약국마다 취급 브랜드가 조금씩 다를거에요.
우리나라에서도 들어보셨을 탈시드(Talcid)가 독일 약품입니다. 복용하시기 편한 제품(씹어먹는 Kautablett이나 마시는(Liquid, Suspension) 타입)을 요청하시면 됩니다.

하지만 증상이 2주씩이나 계속되었다면, 병원에 가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막연한 속쓰림일지라도, 정확하게 어느부분이 언제 어떻게 아픈지에 따라서 위장 뿐만이 아니라, 식도나 십이지장일수도 소/대장  또한 관련이 있을 수도 있다고 하더군요. 당연한 말이지만, 의사에게 처방받는 약은 좀 다르더라구요^^;
정확한 원인 찾으셔서 건강회복하시기를 바랍니다.


Home > 생활문답 목록

게시물 검색


약관 | 사용규칙 | 계좌
메뉴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