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동포 미디어 베를린리포트

Home > 생활문답 목록

생활 유니티미디어

페이지 정보

Lisaaa01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06-26 08:54 조회1,050

본문

안녕하세요.
유니티미디어 인터넷 연결 때문에 5번이나 다른 테크니커들이
방문을 했습니다. 매번 테크니커가 문제점을 찾지 못하고 다음 테어민을 잡게했어요.
다섯번째 온 테크니커가 이 건물엔 설치가 안된다고 이미 이전 테크니커들이 그 점을 얘기하고 계약을 취소해야했다면서
미안하다고 계약을 취소하라고 했습니다. 퀸디궁을 서면으로 보냈는데, 유니티미디어에서 처리를 안해주는데, 이럴땐 어떻게 해야 하나요?
추천 0
베를린리포트
목록

댓글목록

heil님의 댓글

heil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매장에 직접 가면 안되나요? 어쨌든 그 테크니커의 말만 있었으면 해결이 불가능할 수 있으니, 서류로 뭘 남겨놔야 나중에 돌려받는데 수월할 것 같네요


흙담집님의 댓글

흙담집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상황을 정확히 써서 싸인하시고 등기로 보내보세요.
저는 막히는 일들은 등기를 보내서 해결보았습니다.
독일 법에 의하여 2주안에는 무조건 답장을 해야 한다네요 ㅎㅎ


Home > 생활문답 목록

게시물 검색


약관 | 사용규칙 | 계좌
메뉴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