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동포 미디어 베를린리포트

Home > 생활문답 목록

교통 독일 내 전동퀵보드(세그웨이) 보급률이 어떤가요 ?

페이지 정보

프랑크으으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06-12 10:18 조회869

본문

독일로 인턴쉽 예정인데 지금 구한 집에서 역까지는 가깝습니다만
역에서 회사까지 약 1.5km 가량 떨어져있어서 한국에서 산 전동퀵보드를 가지고 갈 수 있을까 생각중입니다
전동퀵보드 관련 글 찾아보니 20km 이하 운행시 면허나 보호구는 불필요하던데 현지에서는 많이들 타고 다닐까요 ?
많이 타고 다닌다면 한국에서 배송시켜가는거보다 현지에서 사는게 좋을듯한데 어떨까요 ?
추천 0
베를린리포트
목록

댓글목록

훈훈하게님의 댓글

훈훈하게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밧데리 때문에 못가져오실거예요.(항공사쪽에 확인해 보세요.)
그리고 법이 바뀌어서 젊은 사람들은, 많이 타고 다니고 합니다. 오셔서 구매 하셔도 되요.
보험들고, 번호판 달고 뭐 그러는거 보통, 구매시 같이 해주는경우도 많으니까요.(이건 필수예요)


Esslingener님의 댓글

Esslingener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지역별 편차가 큽니다. 법령도 다르기도 하구요. 아무래도 큰도시의 보급율(사용자수?)이 높은데, 지역에 따라 진입금지구역도 있습니다. 킥보드의 최고속도별 번호판, 보험 등 요구사항이 다르고, 문제시 그것에대한 증빙자료(독일 내 인증서류)도 필요하기때문에 독일내 구입을 추천드립니다. 운송 가능 여부는 둘째치고라도요.


sehrgern님의 댓글

sehrgern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일단 한국서 가지고 오시는 걸로는 개인사유지역을 제외하고 타시다 걸리면 벌금을 뭅니다. 그래서 만약 타실거라면 무조건 이곳 거리에서 타도되는 허가가난 제품을 구입하셔서 보험을 들고 번호판을 달아야 합법적으로 타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갖고 오신다해도 밧데리 문제에 화물 추가 운송비를 지불할 바에는... 전 그냥 거기서 파시고 여기서 구입하실 것을 추천합다.


Home > 생활문답 목록

게시물 검색


약관 | 사용규칙 | 계좌
메뉴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