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동포 미디어 베를린리포트

Home > 생활문답 목록

쇼핑 독일에선 다나와 같은 사이트가 없나요?

페이지 정보

맛있는새우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06-09 15:55 조회2,129 답변완료

본문

안녕하세요. 유학 준비를 위해 올해 안에 독일로 출국 예정인 학생입니다. 독일 내에서 랩탑 구매하는 문제 좀 여쭤보려고 글 남깁니다.
얼마 전까지 쓰던 랩탑이 고장 나는 바람에 이번에 새로 장만하기로 마음 먹었는데요. 얘기 들어보니 독일에서 장기간 거주할 예정이면 as 문제 때문에 현지에서 제품 구매하는 게 좋다고 합니다.
헌데 미디어마크트 들어가보니 랩탑 가격이 한국보다 훨씬 비싸더군요..(물론 정가이겠지만..) 혹시 독일에서도 다나와처럼 전자기기 가격 비교해주고 최저가 제시해주는 플랫폼이 있을까요?
추천 0
베를린리포트
목록

댓글목록

배고팡님의 댓글

배고팡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채택된 답변

가격비교는 idealo.de가 편리했구요 전자제품은 자툰이나 alternate.de 잘 이용했습니다.


깡콩콩님의 댓글

깡콩콩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idealo.de 또는 check24.de 를 주로 이용하는데, 최저가 판매 / 평점 등을 한눈에 볼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맛있는새우님의 댓글

맛있는새우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의 댓글

채택 늦어져서 죄송합니다. 윗분께서 언급하신 사이트와 더불어 선생님께서 말씀하신 곳도 둘러 봤는데 제품 값이 한국보다 상당히 비싸네요.. 그냥 한국에서 구입해서 가는 게 좋을거 같습니다. 물론 idealo는 언급된 사이트 중에서 가장 저렴한 제품을 개시했더라고요. 감사합니다. :)


Home > 생활문답 목록

게시물 검색


약관 | 사용규칙 | 계좌
메뉴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