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동포 미디어 베를린리포트

Home > 생활문답 목록

독일 독일도 이탈리아처럼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봉쇄조치가 일어날 수도 있을까요?

페이지 정보

windy67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03-13 09:34 조회2,541 답변완료

본문

Auch das Bankensystem könnte schnell von den Ereignissen betroffen werden, ev. geben die Banken ab Montag kein Bargeld mehr aus. Nach guten Informationsquellen wird Deutschland in KW 12 - vermutlich ab Montag - abgeriegelt und dem Beispiel Italiens folgen.

http://krisenrat.info/aktuelles.html 이 사이트에서 이런 글이 몇시간 전에 올라왔는데요. 다음주 월요일부터 독일에서 은행 현금인출이 불가능하며 이탈리아처럼 봉쇄조치가 일어난다고 하는데.. 그냥 무시해도 될만한 찌라시 사이트인지 아니면 어느정도 일리가 있다고 봐야할지 모르겠습니다. 제 약혼자가 이것으로인해 아주 예민하게 반응하고 있는터라 저도 같이 몇주간 집에서 버틸수 있는 생필품을 사러가야 할지 고민입니다. 여러분들은 어떻게 보시나요?
추천 0
베를린리포트
목록

댓글목록

apolo7님의 댓글

apolo7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채택된 답변

물론 저 글은 가짜뉴스지만, 위에 염장파님글에 전적으로 동의 합니다. 정부나 사람들이나 너무 안일해요. 지금 하루 2000명씩 확진자가 나오는 상황으로 봐선 국경봉쇄를 넘어 분명히 이탈리아나 프랑스처럼 봉쇄조치 내려질 겁니다.
당연히 마스크도 없이 집외엔 나가지 말아야 하면 모두의 선택은 생필품 사재기가 되겠죠. 준비 하시는게 현명하다고 봅니다.


RMNN님의 댓글

RMNN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Nach guten Informationsquellen... 이런 말을 신뢰할 건 못될 것 같네요. 전쟁이 난 것도 아닌데 패닉할 이유 없다고 봅니다.


염장파1234님의 댓글

염장파1234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저는 너무 독일이 안일하게 대처한다고 생각합니다. 버스에서도 기침을 계속 해가면서 마스크도 안쓰고 현재 이 지역에 학교들이 휴교령이내려져서 안가는데 울 아이 학교에서는 아직 이 학교에는 이상증후가없다하는데 이상증후를 발견한후 휴교령이면 벌써 다 코로나가 퍼졌다는건데...오늘도 크랑켄하우스에서 기침하시는 노인분이 계셨는데 마스크 불착용에 입도 안가리고 하더군요.

  • 추천 1

Home > 생활문답 목록

게시물 검색


약관 | 사용규칙 | 계좌
메뉴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