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동포 미디어 베를린리포트

Home > 생활문답 목록

생활 기숙사 메일 해석부탁드립니다ㅠㅠ

페이지 정보

wlse94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03-11 16:55 조회726 답변완료

본문

안녕하세요! 제가 학교 기숙사 측에 메일을 받았는데 해석을 해보는데 저혼자 도저히 못하겠어서요ㅠㅠ 많은 댓글 부탁드립니다!

Für die monatliche Miete machen Sie bitte einen Dauerauftrag bei Ihrer Bank, zum 5.Werktag des Monats. Bitte hier eine Bestätigung der Bank schicken.

Für Ihren Einzug machen Sie bitte noch einen Termin mit uns, bitte während unserer Geschäftszeiten von Montag – Donnerstag 9.00 Uhr – 12.00 Uhr. Da wir Ihr Zimmer gerade renovieren und Sie auch neue Möbel bekommen ist ein Einzug vermutlich erst ab dem 26.03. möglich. Es kann sein, dass der Kleiderschrank erst Anfang April geliefert und aufgebaut wird.
추천 0
베를린리포트
목록

댓글목록

나만님의 댓글

나만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채택된 답변

기숙사 월세 매월 5번째 주중일에 (예를 들어 4월6일,5월7일, 6월5일 뭐 그렇게) 나가는 걸로 자동이체 해달라네요. 자동이체 은행에 신청한 것 카피하거나 해서 보내달라네요.

입주 전에 기숙사 관리 사무실 여는 시간인 월요일 부터 목요일, 9시부터 12시사이에 꼭 관리자와 만나는 스케줄 잡으라고 하네요. 이건 이사오기 전에 스케줄 잡으셔야 합니다. 그리고 지금 님이 신청하신 방이 레노베이션 중이라 빨라야 3월26일에 입주 가능하고요, 옷 장의 경우엔 4월초에 배달돼서 조립될 것이라고 합니다.


Home > 생활문답 목록

게시물 검색


약관 | 사용규칙 | 계좌
메뉴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