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동포 미디어 베를린리포트

Home > 생활문답 목록

전화 알디톡 요금제 중단...

페이지 정보

고고나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03-11 08:21 조회999 답변완료

본문

안녕하세요 제가 알디톡에 계좌를 연결해서 쓰는데 계좌에 잔액이 없는 것을 모른체로 있다가 데이터랑 전화가 다 끊겨버렸는데요.. 계좌에 돈을 다시 넣고 충전하려고 해도 계속 할 수 없다고 뜨네요.. 고객센터로 문의해보라고 해도 전화가 끊겨서 전화도 못하고ㅠㅠ̑̈ 일단 요금제 퀸디궁은 해놨는데요 혹시 다시 유심팩을 사서 개통을 해야하나요?̊̈ 아니면 알디톡 앱 내에서 해결 할 수 있을까요?
추천 0
베를린리포트
목록

댓글목록

bbbbbbbbb님의 댓글

bbbbbbbbb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채택된 답변

혹시 계좌 충전 혹은 타리프 결제 시도 후 24시간 이내에는 계좌로 충전 못한다고 나와있는데 저기 적혀있는대로 24시간 후에 다시 시도해보셨나요? 아니면 24시간 우선 기다려보시고 다시 계좌로 충전 시도해보시거나 알디에서 충전할 수 있습니다. 충전하시고 영수증에 적혀있는 번호 입력하시면 굿하벤 충전되고 충전된 굿하벤으로 타리프 선택하시면 됩니다.


끄꼼이님의 댓글

끄꼼이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이런상황 저도 자주있었습니다. N26계좌랑 연결해놓고 돈넣어놓는걸 자꾸 깜빡해서요 ㅎㅎ

알디süd 가셔서 그 카드로된거 넉넉하게 15유로치 구매하셔서 굿하벤 등록하시면 저절로 풀립니다.


Home > 생활문답 목록

게시물 검색


약관 | 사용규칙 | 계좌
메뉴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