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동포 미디어 베를린리포트

Home > 생활문답 목록

생활 벤타가습기 어디서 구입하나요?

페이지 정보

유민족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02-21 16:06 조회869

본문

자꾸 목감기가 심해지고 세탁물도 별 도움이 안되는 것 같아서 ㅠㅠ 벤타가습기가 좋다는 말을 듣고 하나 장만하려고 합니다! 혹시 자툰에 가면 구입할 수 있을까요?
추천 0
베를린리포트
목록

댓글목록

훈훈하게님의 댓글

훈훈하게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자툰에 가셔도 있고, 아마존에서 주문하셔도 되고 그래요. 가격이 좀 쎈편이기도 하구요..

개인적으로.. 저는  벤타(lw45b모델).. 한 4-5년 사용 했는데, 뭐.. 그냥 그렇네요 ^^;;  지금은 창고에 있습니다. 제품은, 단순해서, 튼튼해요 거의 하루 12시간씩 켜놔도, 고장 한번 안났구요..
청소는 좀 귀찮아요. 물통은 쉬운데, 그 바람 흡입하는 프로펠러가.. 귀찮아요.거기에 먼지가 다 달라 붙기 때문에 한 한달 사용하면 먼지가 보일거예요. 분리해서 청소 하는데 30분이상은 소요될거예요.
(나중에는 귀찮아서 거의 3-6개월에 한번 뜯어서 청소하고 뭐 그랬네요)

독일물이 석회가 많아서, 물통에 석회가 낄텐데.. 그 안에 넣는 약품은.. 뭐 안전하다고 하지만, 찝찝해서, 안쓰구요. 석회 있을때마다 한달에 한번 석회제거제 넣고 청소 하고 뭐 그랬네요.


유민족님의 댓글

유민족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의 댓글

앗 석회제거제는 세탁용 말고 따로 다른 걸 사야하나요? 아마존은 제가 독일 계좌가 아직 없어서 엄두를 못 내는 상황입니다 ㅎㅎㅎ... 청소 방식도 한번 찾아보고 구입 생각해봐야겠어요 답변 감사합니다!


바이올렛61님의 댓글

바이올렛61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저희집에서도 창고에 한자리 차지하고 있습니다
청소도 힘들고 ㅠㅠㅠㅠ
시끄러워요


Home > 생활문답 목록

게시물 검색


약관 | 사용규칙 | 계좌
메뉴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