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동포 미디어 베를린리포트

Home > 생활문답 목록

보험 집을 위해 보험

페이지 정보

흙담집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02-19 14:31 조회1,140 (내공: 500 포인트 제공)

본문

보험회사 사무실에 방문하여 집을 위해 견적을 뽑아왔는데, 만약 집에 화제등 문제가 발생하면 어디로 연락을 해야하느냐에 질문에 그 직원이 자기한테 직접 연락을 하라고 합니다.

보통 집이나 차등 문제가 생기면 마클러한테 연락하지 않고 써비스센타에 연락을 하지 않나요?

불안해서 인터넷에 찾아보니 그 사무실이 좋게 평가가 되어있고, 나 또한 소개를 받아서 가보았는데, 보험 혜택등의 범위도 넓고, 가격도 조금 저렴하네요.
집 뿐만 아니라 차와 아이들등 여러가지 문의를 한 상태입니다.

자세한 설명을 직접들으니까 편리하기도 한데, 문제는 써비스센터가 없고, 문제 발생시 직접 그 사무실에 연락을 하라고 해서 불안한 마음에 여기에 질문을 올려봅니다.

현제 나는 가능한 빨리 보험회사를 결정해야 합니다.
여러분들의 좋은 의견을 기다립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추천 0
베를린리포트
목록

댓글목록

나만님의 댓글

나만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서비스센타라고 하면 보험회사 서비스 센터를 말하는 건가요? ARS 머 이런 콜센터를 말하는 건지요?? 오히려 그것보다 사무실에 바로 연락 가능하다면 그게 더 나은것 아닌가요? 보통 콜센터는 엄청 오래 전화 붙들고 담당자와 연결될때까지 기다려야 하니까요. 연결 안 되는 경우도 부지기 수고.


Amore님의 댓글

Amore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요즈음은 보험 회사들이 비용 절감을 위하여 고객을 위한 보험사무실을 하나둘 문을 닫는 추세고 대신 자동쿨 센터를 운영하여 불편한 것은 자치하고 기계에게 일단 설명하고 엄청 불편한데 고객관리하는 좋은 보험 담당자 만나는것은 큰 행운입니다. 보험 가입만 해 놓고 나몰라라 하는 중개사도 많은데 좋은 추천을 받았다면 믿으셔도 됩니다.  보험 가입해 준 보험 담당직원이 본인에게 연락 하라는 것은 고객 관리 차원의 배려이고 보험이 필요한 상황일 때 편지 쓰는 것부터 어떻게 진행하는지도 모르는 경우가 많아 당황하게 되는데 가입자의 입장에서 잘 모른는 부분 설명해 주고 많은 도움이 됩니다.


흙담집님의 댓글

흙담집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두 분다 좋은 참고가 되었어요.
감사드립니다. 혹시나 사무실이 없어지지는 않겠지요?
마음 홀가분하게 계약을 체결할수 있게 되었습니다.

두분다 정말 감사드립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Home > 생활문답 목록

게시물 검색


약관 | 사용규칙 | 계좌
메뉴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