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 전자제품 매장에서 이어폰을 무상 교체 받았는데요.
페이지 정보
삐용삐용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12-27 23:55 조회869관련링크
본문
몇주 안 돼서 또 고장이 났습니다..
교체 한 번 더 받는건 통상적으로 불가능한 일이죠..?
Expert klein이라는 곳에서 샀구
문의하기 전에 베리에 먼저 여쭤봅니다 ㅎㅎ
교체 한 번 더 받는건 통상적으로 불가능한 일이죠..?
Expert klein이라는 곳에서 샀구
문의하기 전에 베리에 먼저 여쭤봅니다 ㅎㅎ
추천 0
댓글목록
어설픈천재님의 댓글
어설픈천재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Garantie 기간안이라면 소비자의 권리로써 교체, 수리 또는 환불을 요구하실수 있습니다.
하지만 고가의 전자/전기제품의 경우에 판매자는 Garantie 기간내에 발생한 문제에 대해서 최대한 두번까지 환불를 거부하고 수리만으로 문제해결을 할수도 있습니다. 즉, 이 경우에는 3회이상 문제발생시에만 환불을 요구하실수 있습니다.
도움이 되셨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