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동포 미디어 베를린리포트

Home > 생활문답 목록

생활 독일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페이지 정보

coniyo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12-10 20:30 조회1,725 답변완료

본문

안녕하세요. 삼성전자 서비스 센터 문제해결 경험해보신 분 있나요? 도저히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서 팁을 부탁드려봅니다...
크리스마스 선물하려고 사이버 먼데이 딜로 휴대폰 구매해 DHL Packstation으로 배송했더니 배송 컨디션이 안 맞다며 자동으로 반송됬습니다. Packstation 정말 많이 사용해봤는데 이런적은 처음이었어요. 바로 서비스 센터에 연락하니 독일어로만 해야해 실패하고 메일로 다시 서비스 센터에 연락해 3일만에 받은 대답은 시스템 상에는 배송이 완료됬다고 나와있는데 아직 문제 해결이안됬냐였습니다. 다시 답장을 보냈는데 연락을 받으려면 또 3일쯤 걸릴려나 봅니다.
주문 후 10일째 되가는데 서비스 센터 상담조차 제자리 걸음이니 저만 불안해지네요. 도대체 택배는 어디있는지도 모르겠고.. 다음주까지 해결하고 한국 다녀와야하는데 돌아가는 상황을 보면 영원히 해결이 안될 것 같아요.

혹시 독일 삼성전자 서비스센터로 빠르게 문제해결되신 분 있으시면 팁 공유좀 부탁드려요ㅠㅠ
추천 0
베를린리포트
목록

댓글목록

단팥ㅇ님의 댓글

단팥ㅇ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채택된 답변

독일삼성서비스센터 정말 안좋습니다 ㅠㅠ 메일답장도 자기들이 곤란한 질문은 회피 하더라구요
dhl운송조회에는 반송이라고 뜨는데 삼성시스템에서는 배송완료라고 뜨나요?
빨리 해결되길 바랍니다 ㅠㅠ


coniyo님의 댓글

coniyo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의 댓글

네 택배는 다시 삼성쪽으로 반송되었다고 확인받았는데 바로 다음날 해당 주문건 완료처리됬다는 메일이나 받았어요. 며칠내로 환불절차 들어간다는거도 전혀 진행안되었고 재배송 여부 확인해서 연락준다고 기다려달라는거도 감감무소식이고... 제대로 진행된게 여태 없네요. 크리스마스 선물용으로 산건데 저만 애타네요ㅠㅠ 답변 감사드립니다.


Home > 생활문답 목록

게시물 검색


약관 | 사용규칙 | 계좌
메뉴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