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동포 미디어 베를린리포트

Home > 생활문답 목록

생활 냄새제거...

페이지 정보

Dkdlrjglaemfel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10-15 22:26 조회832

본문

안녕하세요!
제가 새로운 집으로 이사온지 한달정도 됬어요!!
제가 들어오기전에는 독일인이 살고있었는데
유독 침대에 누워있으면 특유의 (암내)냄새가 조금씩 올라오는 것같더라구요...그래서 메트릭스커버를 빨려고했는데 뺄수있을것같은데 다시 집어넣기가 너무 어려워 보이더라구요...혹시 다른 방법이있을까요...ㅠㅠ
추천 0
베를린리포트
목록

댓글목록

훈훈하게님의 댓글

훈훈하게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그래도, 커버 빼셔서 빠시고, 안에 있는 고무재질 그거 말리고 하셔야 할거예요.
혹은.. 그냥 매트리스 하나 구입하시는게 정신건강에 좋을수도 있습니다.( 싼건 30-40유로고, 쓸만한것도 100유로 내외면, 구입+배송 될거예요.)


단팥ㅇ님의 댓글

단팥ㅇ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저도 새로 사는 것 추천드립니다.. 토퍼라도 사용하세요. 그 특유의냄새는 세탁으로도 삶아서도 잘 안빠지더라구요 ㅠㅠ 괜히 다른 빨래에까지 냄새가 옮아요


흙담집님의 댓글

흙담집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EM을 만드셔서 뿌려보세요. 그리고 드라이기등을 이용해서 잘 말려보세요.
쓰레기통, 하수구냄새등 또는 빨래 할때 넣어서 사용하면 냄새가 잘 제거되구요, 한국인터넷에서 보시면 만드는 방법 자세히 나와있어요. 어렵지 않게 만들수 있어요.


번개파워님의 댓글

번개파워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금전적으로 여유가 아예 없는거 아님 새로 사는거 추천드려요. 싱글베드면 힐인하는거 잘 고르시면 50유로 안팎으로 고르실수있습니다. 열심히 벗겨서 빨고 잘 뜨지도 않는 햇빛에 말리고 냄새제거제 뿌리는 수고보다 나을수있어요. 나중에 중고로 팔아도 되구요.


Home > 생활문답 목록

게시물 검색


약관 | 사용규칙 | 계좌
메뉴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