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동포 미디어 베를린리포트

Home > 생활문답 목록

근로 베이비시터 시급 딜할수있을까요?

페이지 정보

58566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10-11 15:02 조회1,669

본문

안녕하세요.
베이비시터 일을 구했는데
4살 2살 아이 유치원에서 데리고와 집이나 놀이터에서 시간을 보내는 일입니다.

시간당 10유로
Die Tätigkeit muss auf Minijob Basis erfolgen.
450-Euro-Basis (geringfügige Beschäftigung)


이렇게 써져있는데
2명의 아이들..제가 버스타고 그집까지 가야합니다.
버스비 지불하면서 까지요..
이런걸 말하고 딜이 가능할까요?
(저렇게 450유로 기본 요금으로...써져있어서ㅎ딜이가능할까...)

혹시 안된다면 말안하게요, 가능하다면 말이라도 해보고싶어서ㅠㅠㅠ
추천 0
베를린리포트
목록

댓글목록

나만님의 댓글

나만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보통 미니잡을 할때 차비나 교통비를 달라고 하나요? 아마도 아니겠지요... 독일은 알바든 정규직이든 보통 차비를 따로 주진 않습니다. 물론 계약나름이지만요.
그리고 450유로면 하루에 최소 4시간씩 일주일에 5일을 꼬박 애들을 픽업하고 봐줘야 하는데 가능하시겠어요? 그것도 애를 둘씩이나.. 저 같으면 안 합니다.


Zusammenhang님의 댓글

Zusammenhang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보통은 대중교통 이용 비용은 개인이 알아서 합니다. 말은 해보셔도 좋으나 아마 안해줄 겁니다.
윗분 댓글에 의문이 있어서 그러는데 450유로면 하루 4시간정도 일한다 치면 일주일에 3일만 일해도 450유로 넘습니다..

  • 추천 1

Angst님의 댓글

Angst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보통 Babysitten은 최저시급 정도를 받습니다. 특별히 기술을 필요한 것도 아니고 육체적으로 힘든 노동도 아니기 때문에 동네가 아주 비싼 동네거나 따로 특별한 수업을 해주거나 하지 않으면 그 이상 요구하기 어려울 겁니다. 그래도 정확히 9유로 19센트를 주는 것은 아니니 아주 짜다고 할 수도 없습니다. 시급이 짜다고 생각하시면 좀더 기술을 요하는 일을 찾아보시면 됩니다. 예를들어 도배, 미장, 배관같은 일은 대략 25유로정도 받을 수 있습니다. 사무실 청소 같은 일은 12유로정도 됩니다. 지역별로 격차가 있지만 생각보다 독일의 임금은 높지 않습니다.

  • 추천 1

avocado님의 댓글

avocado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근데 애가 두 명인데 시간당 10유로 인가요? 보통 애 한 명 기준이라 2명이면 더 받아야하는거 아닌가요?

  • 추천 1

Home > 생활문답 목록

게시물 검색


약관 | 사용규칙 | 계좌
메뉴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