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동포 미디어 베를린리포트

Home > 생활문답 목록

전화 알디톡 개통이 안되요. 도와주세요.

페이지 정보

jazzman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6-04 21:52 조회1,540

본문

어제 동네에는 알디스타터셋트를 안팔아서 옆도시로 가서 스타터팩샀습니다. 직원이 여기서 등록해줄까 하는것같아 오케이하고 직원이 패드로 여권인증하고 주소등 다 입력해주었고 저녁부터 쓸수록.있다고 했던것같아요. 집에와서 기본적인 유심 활성화는 시켰는데 다른분들의 블로그에는 다들.직접 직원과 비디오인증을.하더군요. 하도.안되기에 그분들처럼 똑같이 따라하는데 저는 이미 활성화됬다고만 나오고 그분들같은.인증절차로 안넘어가더라고요.
알디톡 어플도 국가변경까지해서 받아서 가입하고 다했는데 저는 인터넷. 전화 다 안됩니다.

혹시 아시는분 계신가요?
1155번에 전화도 해봤지만 독어가 짧아서 잘못알아듣고 결국 끊었습니다. ㅠㅠ

어떤과정이 안되서 그럴까요,
알디톡이 O2통신사를.쓰게되나요?
핸드폰설정에 통신사설정에 .O2가 사용가능한것처럼 나오는데 그걸 가입하고 사용할수있는건지요?
추천 0
베를린리포트
목록

댓글목록

switcher님의 댓글

switcher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알디톡 신청절차 다 마치고 개통되는데까지 최대 이틀걸립니다. 신청하고 받은 메일에 써있을거에요. 신청하고 바로 개통되지 않아요.


jazzman님의 댓글

jazzman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그런가요? 어제 오후에 개통했으니 일단 내일까지 기다려보면 되겠네요. 감사합니다. 기다려보고 다시 문의하겠습니다.


제드님의 댓글

제드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진정하세요!ㅋㅋ
글에서 다급함이 느껴지네요ㅋㅋ
저 독일 처음 왔을 때도 생각이 나고요.
윗분 말씀처럼 개통신청하고 나서도 며칠 걸리고 전 주말 껴서 더 걸렸어요. 저도 개통 안 되서 동네 주민 모셔다가 화상통화 하고 그런 시절이 있었죠.. 일단 신청은 문제없이 되 보여요


helpme님의 댓글

helpme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알디에서 직원이 여권 가져 가서 인증하고 주소, 우편 번호 등 패드로 개통해 줬으면 화상 채팅이고 뭐고 일절 할 필요 없습니다. 저 처음 독일 왔을 때랑 상황이 똑같으시네요. 일단 중간 필요 없는 말은 다 생략하고, 짧으면 이틀, 길면 5일 이 안에 개통이 안 된다 ? 그럼 알디 가서 다시 개통하시면 됩니다. 저 3주 동안 바보 같이 기다리다가 독일어 잘 하는 분이랑 알디 가서 직원한테 따짐 + 부탁하듯 말해서 다시 개통하고 그 날 서너 시간 만에 개통됐습니다 ^^
 그리고 오늘도 제 동생 알디에서 3시 정도에 개통하고 밤 10시에 바로 됐습니다.
 (참고로 저는 3주 기다렸다고 했잖습니까 ? 그 사이에 한 번 갔는데 직원이 이미 우린 개통해 줬으니 니가 해결하라 하더라고요 그래서 두 번째에 갈 땐 더 똑 부러지는 분이랑 가서 끝까지 개통 담당하는 직원 불러 달라 해서 결국 나와서 한 번 더 해 줬습니다)

  • 추천 1

AAFV님의 댓글

AAFV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저는 오프라인으로 개통해본 적은 없지만, 이미 개통절차는 밟으신 것 같으니 화상인증은 불필요할듯 하네요.
시간을 보면, 지금쯤 개통이 되었을수도 있겠네요. :)


jazzman님의 댓글

jazzman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직원도 월요일에 저녁부터 될꺼라고 했었거든요,안되면 1155번으로.전화하라고 했긴한데 아직 전화로 얘기하기는 독어가 짧아서 ㅠㅠ 일단 기다려보고 안되면 다시 그 직원한테 가봐야겠네요. 근데 제 기억으로 어떤 요금제를 쓸지 선택한 기억이 없어요, 어플통해 해보려하면 돈이 부족하다고하고요. 7.99요금제 선택해도 계속 그런 문자만오더라고요. 뭔가 잘못된듯.ㅠㅠ


jazzman님의 댓글

jazzman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결국 안되서 다시 guthaben 30유로짜리 충전했더니 되네요. 그 10유로 충전금은 어디로 사라졌는지모르지만 그냥. 다시 Süd Aidi 가는 차비나 시간대비 그냥 사고말았네요. 충전하니까 바로됩니다. 답글남겨주신 베리회원님들께 감사드립니다.


Home > 생활문답 목록

게시물 검색


약관 | 사용규칙 | 계좌
메뉴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