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동포 미디어 베를린리포트

Home > 생활문답 목록

전화 알디톡 충전 0원

페이지 정보

융횬은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4-27 00:18 조회1,193

본문

알디톡을 지난달에 개통을 했습니다.
오늘 요금을 다 써간다는 문자가 와서 15유로 짜리 구입후 1155에 전화하고 16숫자를 입력했습니다.
그런데 잘 쓰다가 얼마 안지나고 갑자기 잔고가 1유로 남았다는 문자가 오더니 요금을 다 썼다고 합니다.
인터넷에 검색을 뒤늦게 해보니 요금제를 정하고 충전을 해야한다는... 그런 내용을 봤는데요.
1. 애초에 15유로 짜리를 사서 충전을 한것이 요금제를 정한게 아닌가요?
2. 그리고 이건 알디톡에 문의해서 다시 요금이 회복되는 그런게 전혀 안돼고 그냥 새로 사서 다시 충전해야하는 건가요?
추천 0
베를린리포트
목록

댓글목록

읭뙇님의 댓글

읭뙇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5유로를 충전하신후에 따로 요금제를 선택하셔야해요. 그렇지않으면 15유로로 매번 통화비용 인터넷 사용 한 용량이 그대로 빠져나가는거구요.  이미 모르고 쓰신거라도 다시 재충전은 보통 안해주는데 상담원판단에 따라 틀려요.. 알디에 소진된 요금을 충전 해주는 경우는 보통 충전후에 전화로 요금제를 신청할경우 알디고객센터연결시 유료기때문에 대기, 통화시간등으로  금액이 빠져 신청요금제가격보다 충전한 금액이 적어져서 요금제를 신청못할경우 충전후에 빠져나간 금액을 충전해줘요.

알디앱이나 1155가 아니라 유료고객센터로 재충전하는경우는 요금제 만료기간전에 이미 인터넷용량이나 통화시간 소진되서 기간안에 요금제를 갱신하고자할때 유용합니당.
앱, 1155로는 기간제만료전까지 요금제 갱신이 불가.


Home > 생활문답 목록

게시물 검색


약관 | 사용규칙 | 계좌
메뉴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