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동포 미디어 베를린리포트

Home > 생활문답 목록

화물 이케아에서 주문한게 너무 안와요..

페이지 정보

달팽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3-23 14:02 조회1,114

본문

이케아 온라인에서 주문한 정말 필요한 물건들인데 ㅠㅠ 12일부터 Ziel Paketzentrum에 멈춰있어서 아직 못받고 있어요.. 큰 가구들도 아니구요.. Nachforschung 신청하라는 말이 있어서 dhl에 신청해야되는줄 알고 했더니 (베리 답변대로) Versender한테 신청하라는 답변 들었구요..
이케아에 내 택배 어디냐, 언제 받을수 있냐, Nachforschung 할 수 있냐 메일로 물어봤더니
자기네들 지금 문의가 밀려서 차례로 답변 주겠다는 자동메일 같은거 받았어요..
어떻게 하면 될까요? 독일어가 능숙하지 못해서 전화로는 소통이 불가할것 같구요.. 직접 아무 이케아나 가서 말해봐야할까요? 영어로라도..? 하.. ㅠㅠ 매일 택배 걱정하는것도 짜증나네요..
추천 0
베를린리포트
목록

댓글목록

MyMelody님의 댓글

MyMelody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28 4333112‬
윗번호(DHL쿤덴서비스)로 전화해서 물어보신거예요? 데하엘문제는 무조건 직접 전화하셔야돼요. 초반에 음성인식ARS가 좀 짜증날수있는데 기계니까 반복청취가능하니 겁먹지마시고 해보세요. 상담원이랑 통화연결되면 그냥 단어만 대충 나열해도 알아들을거예요.


달팽님의 댓글

달팽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의 댓글

아니요 구글에 dhl nachforschung 쳐서 나오는 사이트에서 신청했어요 ㅠㅠ 상담원이랑 연결되어도 제가 말하는건 괜찮은데 그쪽말을 못알아들을까봐서요.. ㅠㅠ 그래도 용기내서 한번 전화해볼게요 감사해요..


달팽님의 댓글

달팽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혹시 나중에 검색하실 분들을 위해서 댓글 남겨놔요. 데하엘에 전화해보니 이케아에 문의하라고 하더군요. 그래서 이케아에 문의하니까 막 뭘 찾아보고 전화하고 하더니 잃어버렸다고.. 하더라구요 허허 8ㅅ8 이케아가 환불해주겠대요. 나쁜 데하엘..ㅠㅠ


Home > 생활문답 목록

게시물 검색


약관 | 사용규칙 | 계좌
메뉴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