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동포 미디어 베를린리포트

Home > 생활문답 목록

전화 보다폰 프리페이드 심에 관해서

페이지 정보

platzchen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8-11-30 06:29 조회1,194

본문

안녕하세요,

 여러가지 우여곡절이 많았습니다만 보다폰 프리페이드심으로 어제서야 겨우 개통을 하게 되었습니다. 질문드리고 싶은 점은 개통이 되면서 온 메세지 인데요,
"Lieber Kunde, ihr Guthaben betraegt 0.01 EUR. Laden Sie bald auf oder bitten Sie Familie und Freunde Guthaben per CallNow-Transfer zu uebertrage, unter 22922"
라고 적인 메세지가 왔습니다. 구글번역기로 보면, 0.01 EUR밖에 남지 않았다고 뜨는데요..제가 보다폰 직원과 (영어로) 얘기할때는 10유로+15유로 (디파짓)으로 25유로를 지불했는데, 왜 남은 돈이 0.01 EUR밖에 없다고 나오는 것일까요?... 제가 이해를 잘못 한 것 일까요?

 답변 미리 감사합니다.
추천 0
베를린리포트
목록

댓글목록

ziemniak님의 댓글

ziemniak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개통이 되고 심카드 보증금(15€?) 및 월 요금(9,99/smart special)이 다 빠져나간 뒤 남은 금액이 아닐까요?


platzchen님의 댓글

platzchen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의 댓글

제가 당시 이해한 바로는 이번달 10유로 (월요금)과 나머지 15유로를 디파짓으로 두고 그 나머지 돈을 다음달에 쓸 수 있는 것이었습니다. 그 말이 맞다면 10유로는 이번달 금액으로 결제 되더라도 적어도 15유로는 남아있어야 했습니다. 오늘 다시 확인해본 결과 14.XX유로가 남아있네요. (흠...전산상의 오류일까요?) 궁금한건 확인해봐야 겠어서 오늘 아침에 커스터머 핫라인에 문의한 결과 15유로가 먼저 사용이 되고?? 나머지 10유로를 다음달에 쓸 수 있을거다 라고 얘기를 해주네요. 10유로가 디파짓되어있는지 어떤지에 대해서 앱에서나 *100#에서나 어디에서도 찾아볼수 없습니다만, 일단 그렇게 얘기를 끝냈습니다. 보다폰 매장 직원과 핫라인 직원이 다른 대답을 준 것이 찝찝합니다만, 일단 쓸수있는 것에 감사해야 할까봐요. 답변 감사드립니다.


Home > 생활문답 목록

게시물 검색


약관 | 사용규칙 | 계좌
메뉴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