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동포 미디어 베를린리포트

Home > 생활문답 목록

차량 이정도 사고가 난 중고차 구매는 어떤가요?

페이지 정보

하얀별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8-11-23 10:01 조회1,550 (내공: 100 포인트 제공)

본문

이번에 중고차 한대를 구매하려고 하는데, 최대한 Unfallrei로 보고있지만

사고차 가격이 역시나 매력적이네요. 하지만 금액만 봐서는 어느 정도규모의 사고였는지 제가 알기가 참 애매하네요. 혹시 차량에 대해 잘 알고계신 회원분들 계신지요?

아래는 사고와 관련해서 도요타 정식 딜러에게 받은 답변이고, 1년 게런티를 해줍니다.

Beifahrertüre und Kotflügel vorne rechts wurden mal getauscht (Kostenpunkt 2600,-€) und die Stoßstange hinten lackiert (nicht unfallfrei).

제가 이해하기로는 조수석문 + 앞쪽 우측 휀다 교체... 뒷범퍼 도색이 됐다고 하니까, 휀다까지 교체할 정도면 큰 사고 아닌가...해서요. 답변 부탁드릴게요!

도움 부탁드립니다 :)
추천 0
베를린리포트
목록

댓글목록

뿌꾸뿌꾸님의 댓글

뿌꾸뿌꾸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음.. 큰 사고라면.. 정의를 어떻게 내리냐에 따라.. 사실 저렇게 글만 봐서는 누구도 절대 알 수 없구요. 전문가도 실제로 차를 봐야 알 수 있습니다. 일단 문짝 통으로 갈고 앞쪽 휀다도 갈면 다른 차에 심하게 받혔다는 얘기고 그럼 작은 사고는 아니었겠네요. 안에 있는 프레임이 뒤틀렸을 수도 있고 앞 축도 바로 잡아야 했을거고. 뒷 범퍼는 통으로 간건 아니고 도색만 된걸로 봐서는 그냥 긁힌거네요. 사고차량이어도 정식 딜러에게서 사면 그래도 다 고쳐서 나온 차 일겁니다. 어느 정도 믿을만 하긴 하지만 사고차량이라는게 괜히 사고차량이 아니죠. 언제 다시 문제가 생길지도 모르고.. 차에 별로 예민하지 않으시면 그냥 타셔도 괜찮으실듯 합니다만.. 선택은 결국 본인이..


Home > 생활문답 목록

게시물 검색


약관 | 사용규칙 | 계좌
메뉴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