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동포 미디어 베를린리포트

Home > 생활문답 목록

생활 에어프랑스 티켓 구매하시고 대한항공 타고 한국가는데

페이지 정보

푸레이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8-07-10 22:57 조회1,276 (내공: 100 포인트 제공)

본문

파리까지 가서 인천으로 가는편으로  갈아타는데 파리에서 에어프랑스 티켓보여주고 보딩하려할때 갑자기 대한항공 승무원분이 따라오라하셔서 갔더니 비즈니스석으로 안내해주시더라고요..

원래 에어프랑스로 예약했는데 대한항공편으로 바뀌어서 그 이유로 (양해를 구한다고 하면 표현이 웃긴가요) 좌석 업그레이드를 해주신건가요??
영문도 모른채 좋은거 타서 기분은 좋긴했는데..  왜 업그레이드 된건지 이유를 그떄 못 여쭤봐서 궁금하네요 갑자기
혹시 다른분들도 이런경험이 있는지 해서 올려봅니다!

제가 생각한 이유가 맞나요??
추천 0
베를린리포트
목록

댓글목록

훈훈하게님의 댓글

훈훈하게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운이 좋으면(보통.. 성수기에..) 이코노미->비지니스 업그레이드 됩니다.
보통.. 이코노미 티켓이 100% 예약받는게 아니고 110%~120%등으로 약간 오버 부킹하거든요. 사람들이 이코노미 다 찼다고 비지니스로 예약하지 않으니까요. 안오는 경우도 간혹 있구요. 이경우, 티켓종류에 따라 이코노미->비지니스 업그레이드 해줍니다. 어차피 사람은 태우고 가야 하니까요.
(가끔 뉴스에 오버부킹으로 비행기 못탔다 나오는 문제등이 이런문제구요. 업그레이드할 자리까지 모자란경우..)

네이버등에 코드쉐어 업그레이드 등으로 검색 하시면, 의문 해결되실거예요.
저도 한번 업그레이드 되어 봤네요.


Home > 생활문답 목록

게시물 검색


약관 | 사용규칙 | 계좌
메뉴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