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동포 미디어 베를린리포트

Home > 생활문답 목록

생활 인터넷 설치

페이지 정보

ksi4jm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8-04-18 20:13 조회858 답변완료

본문

안녕하세요:)
5월부터 9월까지 5달동안 살 집을 구했는데, 인터넷은 제가 설치해야하는 조건이었습니다.
저는 한 달에 몇 기가 이렇게 말고 무제한으로 맘편히 프리와이파이를 쓰고싶은데
지금까지 찾아본 바로는 보다폰 핫스팟이 괜찮을거 같더라구요
그래서 몇 가지 질문이 있습니다
- 보다폰 신청하면 설치비, 기계값, 인터넷 사용료가 다 따로 드는건가요?
- 독일 계좌가 있어야 인터넷 설치를 할 수 있나요? 매달 요금을 어떻게 내야할지 궁급합니다.
- 신청하면 보통 몇일정도만에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을까요?
- 9월말까지 살다가 10월에 그 집을 나가야 하는데 해지신청은 한 달 전에 하면 되나요?
- 옆방에 다른 사람이 살고있는데 집주인 아주머니는 그 사람이 인터넷을 쓰고 있으면 합의해서
  돈을 반반 내고 그 인터넷을 쓰면 어떠냐고 하시는데 이런 경우도 많이 있나요?
- 혹시 다른 더 괜찮은 회사가 있으면 추천 부탁드립니다:)
추천 0
베를린리포트
목록

댓글목록

번개파워님의 댓글

번개파워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채택된 답변

-특약이 있으면 무료로 제공되기도 하는데 보통 각각 따로 냅니다.
-계좌이체를 하려면 독일계좌가 있어야겠지만 매번 은행가서 내는걸로 할수도 있습니다.
-신청하시면 기계 설치해주러 오는 테어민을 또 잡는데 그때 기사가 와서 설치해주면 바로 사용가능합니다. 테어민이 언제냐는 천차만별입니다. 다만 우리나라처럼 하루이틀내에는 거의 불가능하고 보통 2주 잡습니다.
-신청하실때 같이 문의하는게 가장 빠를겁니다. 나가는날짜가 확실하다면 신청과 동시에 퀸디궁 예약하는게 속편하겠죠.
-옆방사람이 동의하면 그렇게 쓰기도 하죠. 하지만 wg가 아닌이상 그렇게 하는걸 본적은 없습니다.
-시간이 있으시다면 텔레콤,오투 등등도 찾아보세요.


Home > 생활문답 목록

게시물 검색


약관 | 사용규칙 | 계좌
메뉴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