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동포 미디어 베를린리포트

Home > 생활문답 목록

은행 Fintiba support 팀이 응답하지 않습니다. (4개월동안 ㅡㅡ)

페이지 정보

physics91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8-03-02 15:31 조회1,861

본문

안녕하세요. fintiba postldent 하는 과정에서 여권스캔이 안되서 핀티바에 나와있는 절차대로 서포트팀에게 메일을 보냈습니다.

그런데 12월부터 계속 보냈는데 아직까지 답장이 없네요. 네이버 메일로 보냈고 혹시나 해서 쥐 메일로도 보내봤는데 전혀 답장이 없어요.

여기서 공부하는데 진짜 4개월동안 답장도 안주고 그러니까 슬슬 인내의 한계가 다가 오는데 이거 어떻게하죠??

제 집 위치는 프랑크푸르트랑 그렇게 멀지는 않은 본 인데 너무 화가나네요.

혹시 핀티바 여셨던 분들중에 이런일 겪으신분 있으신가요???

정말 전화로 따져야하나 ㅜㅜ

제발 도와주세요
추천 0
베를린리포트
목록

댓글목록

여수님의 댓글

여수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안녕하세요. 저도 postident 안돼서 fintiba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해결했습니다. 1년 전이라 정확한 번호는 기억나지 않지만 무작정 전화 걸어서 상담원 연결(영어 가능한 상담원으로 바꿔달라고 했습니다)하고 상황설명(한국여권이 postbank postident 기계에 읽히지 않음) 했더니, mawista(보험회사) 지점 주소 하나를 알려주고 여기로 여권과 필요서류 들고 찾아가라고 하더군요. 가보니 직원 2-3명 있는, 주로 전화응대를 하는 작은 사무실이었고 fintiba계좌 여는데 postident 안돼서 왔다고 하니까 여권이랑 본인 대조 해줬습니다. 기계에 여권이 읽히지 않는 경우 이렇게 사람이 직접 확인해주는 방법을 마련해 놓은 것 같아요. mawista 직원도 이 절차에 굉장히 익숙한듯 했고요. 지역에 따라 다를 수도 있고(저는 베를린입니다) 그동안 방침이 바뀌었을 수도 있지만, 혹시 모르니 전화연결 한번 시도해보세요.!


Home > 생활문답 목록

게시물 검색


약관 | 사용규칙 | 계좌
메뉴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