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동포 미디어 베를린리포트

Home > [자유투고] 자유·토론게시판 목록

길원옥 할머니 (일본군 "위안부" 생존자) 베를린 방문하시는 날 공항 마중 가실 분!!

페이지 정보

코리아협의회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7-11-23 14:43 조회1,128

본문

안녕하세요!

지난 5월에도 베를린에 방문하셔서 IS 성노예로 고통받았던 여성을 위로하고,
전쟁반대에 대한 메세지를 전하시고, 세월호 유가족 어머니들도 함께하셨던 교회의 날 행사에 계셨던 길원옥 할머니께서 11월 30일부터 12월 7일까지 베를린을 방문하십니다.

이제 90세가 가까우신 나이에 5번째 방문을 하시는 건데요..
어쩌면 마지막이 될 수도 있는 할머니의 방문이라 많은 분들이 함께 할머니를 반겼으면해서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이번에 할머니께서는 "무력분쟁에서의 여성에 대한 성폭력 - 과거부터 현재까지" 컨퍼런스에도 참석하시고, 앰네스티 인터내셔널이 협조하여 어린 학생들을 대상으로 강의도 하시는 등 다양한 활동을 하실 예정입니다. 시차 적응도 제대로 되지 않은 상태에서 바로 다음날 오전에 기자회견에도 참석하세요!

혹시 길원옥 할머니께서 베를린 테겔공항에 도착하실 때 함께 마중하러가 가실 분 계세요?
18시에 도착하시니까 저희는 30분 정도 일찍 만나면 될 것 같아요.

혹시 여러분의 재능을 기부하고 싶으신 분 계시면 꼭 말씀해주세요!
예를 들면, 할머니 반찬 해드리기 같은 거요^^!

공항 마중, 또는 재능기부 그리고 혹시 함께 방문 프로그램에 참가하고 싶으신 의향이 있으신 분들은 망설이지 말고 아래 주소로  이메일 부탁드립니다!

mail@koreaverband.de

감사합니다.
추천 6
베를린리포트
목록

댓글목록

Habenichts님의 댓글

Habenichts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그날 지인을 마중하러 공항에 가는데 할머니도 그 비행기를 타고 오시는 거 같네요. 시간대가 똑같다는.. ㅜ.ㅠ 내내 함께할 수는 없겠지만 그날 잠깐이라도 옆에 붙어있어도 될까요? ㅠㅜ 시간되시는 분들 많은 분들이 함께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Home > [자유투고] 자유·토론게시판 목록

게시물 검색


약관 | 사용규칙 | 계좌
메뉴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