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동포 미디어 베를린리포트

Home > [텃밭] 음식·맛집 목록

깻잎키우기 - 작은 팁들...

페이지 정보

얀들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4-15 17:15 조회3,892

본문

밑에 몇몇분들에 의해 깻잎씨앗이나 모종들이 여기저기 독일에서 틔우기 시작하는 이 시점에
제가 알고 있는 깻잎키우기 팁들을 방출합니다.
다른 의견을 가지고 계시거나, 다른 팁을 알고 계신분들께서는 밑에 댓글을 달아 주시기 바랍니다.

1. 싹을 틔우는게 좀 힘들지만, 그건 여러가지 방법이 있고 인터넷에 잘 나와 있습니다.
2. 화분은 가능한한 크고 넓고 깊은 것으로 준비하는게 좋습니다. 즉 흙이 많으면 많을 수록 좋기 때문이죠.
3. 씨앗은 너무 많이 뿌리지 않는게 좋습니다. 적당히 뿌려 줍니다.
4. 싹이 트고 어느정도 자라기 시작하면 , 아주 잘 자라는 거 몇개만 빼 놓고 전부 들어냅니다. - 많은 수의 모종보다 튼튼한 하나의 모종이 나중에 더 크고 튼튼하고 많은 잎을 우리에게 선사해 줍니다.
5. 대략 20-30센티 사이 폭에 한개씩 만 남겨 놓습니다. 너무 적은거 아냐? 라고 하실 수도 있지만, 충분히 아니 그것도 많습니다.
6. 햇빛은 잘 받는게 좋고, 물은 하루-이틀마다 한번씩 주면 됩니다.
7. 위로 자랄때마다 밑에 있는 잎들을 쳐 주어야 합니다. 그래야 식물이 위로 잘 자라고 옆으로도 많은 가지를 만들어서 풍성해 집니다. - 이게 가장 중요!!!!
8. 뭔가 힘이 없어진다 싶어지면, 비료를 사서 먹이를 줍니다.
9. 물을 줄때는 흥건히 많이 주는게 좋지만, 화분의 바닥에 물이 고여 있으면 뿌리가 썩을 수도 있음을 주의해야 합니다.

모두들 깻잎키우기에 성공하시고 올 여름엔 풍요로운 깻잎을 즐기시길 바랍니다!!
추천 2
베를린리포트
목록

댓글목록

Home > [텃밭] 음식·맛집 목록

게시물 검색


약관 | 사용규칙 | 계좌
메뉴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