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동포 미디어 베를린리포트

Home > [비어가르텐] 친목·비영리구인 목록

[팟캐스트] 유럽에서 밥벌이 하는 한인들 인터뷰하고, 유럽 지역 여행기도 소개합니다.

페이지 정보

앙가지몽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3-02-02 09:28 조회1,248

본문

지금 여러분은 지구 어느 편에서 무엇을 하며 살고 계시나요?
익숙한  한국을 떠나, 살고 계신 도시에는 어떻게 정착하게 되셨나요?
리플라이 코스모스 시즌 1은 먹고 살기 위해, 일인분의 몫을 하기 위해, 해외에서 밥벌이하는 이야기들을 담았습니다.
지구 어딘가에서 이 방송을 듣고 있을 당신이라는 우주를 지금. 이곳에. 초대합니다.

안녕하세요! 저희는 독일 베를린과 프랑스 파리에 살고 있는 한인입니다.
한국을 떠나 독일에 와서 이곳에서 사람들을 만나고, 일하고, 밥해 먹고 살고, 여행하고, 그렇게 지내면서 유럽에 사는 한인들의 이야기를 팟캐스트로 만들어보고자 하는 마음이 생겼습니다.
유럽에서 생업을 꾸려나가는 분들을 초대해 일에 관한 이야기, 일상 속 고민, 꿈과 계획을 나누는 방송으로 시즌 1은 만들어보려고 합니다. 더불어 유럽과 인근 지역으로 떠날 수 있는 여행도 소개하려고 해요!

유럽에서 삶, 유럽에서 직업활동 및 직장생활에 관심있는 분들, 유럽 구석구석을 여행하고 싶으신 분들은 구독해주세요!

첫 방송은 베를린에서 건출설계사로 일하면서 소설가로 활동하시는 이주은 님을 모셨습니다.
귀로 하는 여행 코너에서는 영국 요크 여행기를 소개했습니다.

팟빵/스포티파이/애플 팟캐스트에서 "리플라이 코스모스" "reply kosmos"로 검색하시면, 저희 방송을 찾으실 수 있고, SNS에도 소식이 업데이트 되고 있으니 즐겁게 청취해주세요!

*방송 듣기
-팟빵: https://www.podbbang.com/channels/1786540
-스포티파이: https://open.spotify.com/show/3FIlXAm4BJLpVFYhMIUi5G?
-애플 팟캐스트: https://apple.co/3HxjF5o 

*SNS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reply.kosmos/
-트위터: https://twitter.com/reply_kosmos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reply.kosmos
추천 0
베를린리포트
목록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Home > [비어가르텐] 친목·비영리구인 목록

게시물 검색


약관 | 사용규칙 | 계좌
메뉴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