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동포 미디어 베를린리포트

Home > [비어가르텐] 친목·비영리구인 목록

카카오톡 그룹 스터디원을 구합니다!(모집완료)

페이지 정보

희야ss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01-24 09:22 조회893

본문

(본 글의 스터디원은 모집이 완료되었기 때문에 카카오톡 링크를 삭제했습니다 :)

1. 모집 기간: 1월 24-2월 초
2. 모집 대상: 함께 공부하고 싶은 모든 사람(수준, 사는 곳 구분X, 단, 되도록 독일어 공부일 것 권유)
3. 모집 인원: 최대 10인
4. 스터디 진행 기간: 2월 반) 1월 25일부터 바로 진행-2월 28일 종료
5. 스터디 목표:
  1) 기상시간 인증(취침시간 인증X)
  2) 공부시간 인증
6. 준비물: 타이머가 되는 디지털 시계(꼭 디지털 시계로 아니라도 괜찮지만, 되도록 지참하는 것 권유)
7. 순서
  1) 기상시간을 찍어서 올린 뒤에 간단하게 카톡을 남긴다.(굳이 카톡은 안써도 ok)
  2) 기상인증과 함께 오늘의 공부 목표 시간을 적는다. (예시: "오늘 목표는 2시간 30분입니다!")
  3) 타이머를 02:30으로 설정한다.
  4) 순공부시간(예를들어 채점시간 등은 빼고)을 책정한다.
  5) 타이머가 00:00에 찍혀 있다는 것을 마지막으로 인증하면 오늘의 인증은 끝! (예시: (타이머 사진과 함께) "오늘 목표 2시간 30분 다 채웠습니다!")

매일 최소 30분 이상(주말, 공휴일 포함) 공부하시는 분만 가능하며, 우리방에서는 나이를 공개하거나 물어볼 수 없고, 누구에게나 존대를 사용해야 하는 것을 기본으로 합니다. 그 날 공부, 기상인증을 한번도 안한 채 48시간이 지났다면 경고 두 장 누적으로 강제로 퇴장당하며, 특별한 사유가 있을 시 관리자에게 휴식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 외의 자세한 내용, 규칙에 관하여서는 방에 들어오신 이후 공지사항을 통해 누구나 확인이 가능하며, 댓글은 거의 확인이 어려우니 되도록 카톡을 통해 질문해주시면 답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답장이 혹시 늦을 수도 있다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같이 공부합시다! :)
추천 0
베를린리포트
목록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Home > [비어가르텐] 친목·비영리구인 목록

게시물 검색


약관 | 사용규칙 | 계좌
메뉴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