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동포 미디어 베를린리포트

Home > [비어가르텐] 친목·비영리구인 목록

독일 남서부(칼스루에, 만하임, 하이델베르크, 포르츠하임, 슈투트가르트) 사진&자전거&캠핑 친목모임 열어봅니다

페이지 정보

영원한삶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5-24 15:41 조회1,355

본문

안녕하세요 예전에 주로 유학문답 게시판에서 활동하던 영원한삶입니다.

최근 들어서 개인적으로 시간적 여유가 생겨서 함께 취미생활을 하실 분들이 계실까 하여 비어가르텐에 처음 글 올려봅니다.ㅎ

사진은 독일에 오기 전부터 취미로 즐기고 있었는데, 독일에 와서는 전처럼 자주 찍으러 다니지 못했네요.
자전거는 로드바이크 수준은 아니고 일반자전거로 학교 & 시내를 다니면서 타고다니는 수준입니다만, 여럿이 함께 모여서 근교로 짦게 라이딩하면 좋겠다 생각이 들어요.
캠핑은 최근들어 관심이 생겨서 가족끼리 처음 다녀왔는데 캠핑 다니시는 다른 분들과 함께 하면 더 재미있을 것 같아요.

사진은 인물, 풍경, 정물, 스냅 주제 상관없이 다양하게 출사 진행하면 재미있을 것 같고, 디지털 필름 상관없이 쓰시는 카메라 들고 오시면 됩니다. 카메라가 없으면 스맛폰 폰카 갖고오셔서 찍으셔도 괜찮구요.

자전거는 함께 모여서 주말이나 휴일에 라이딩하면 좋을 것 같아요. 물론 참여하시는 분들 사는 곳을 고려해서 중간 지점에서 만나거나 그래야겠죠?

캠핑은 저희는 백패킹으로 시작을 했는데, 함께 캠핑하실 분들끼리 서로 캠핑플라츠 공유해서 만나서 같이 하룻밤 함께 캠핑하고 음식도 해먹고 이야기도 나누고 그럼 참 좋을 것 같아요.

결혼하신 분, 아직 미혼이신 분, 커플이신 분, 솔로이신 분, 유학 준비 중이신 분, 유학 중이신 분, 직장 다니시는 분, 사업하시는 분 나이, 학력, 직업 상관없이 모두모두 환영합니다.
3가지 취미를 모두 하시는 분을 찾는 건 아니고 그 중 어떤 것이라도 함께 하실 분을 찾고있어요~

관심있으신 분은 아래 링크로 오픈톡방에 들어오세요~^^
https://open.kakao.com/o/gzcoRGqb
추천 1
베를린리포트
목록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Home > [비어가르텐] 친목·비영리구인 목록

게시물 검색


약관 | 사용규칙 | 계좌
메뉴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