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동포 미디어 베를린리포트

Home > 독일 와인의 세계 목록

[Event] Wein im Schloss (Wine in Castle) in Koblenz - 5월 3일 일요일

페이지 정보

황만수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5-05-01 11:39 조회4,495

본문

** Wein im Schloss in Koblenz **

5월 3일 일요일에 코블렌츠(Koblenz)에서 "Wein im Schloss (wine in castle)" 행사가 열린다. 라인강과 모젤강이 만나는 곳에 위치한 코블렌츠의 랜드마크중의 하나이자 트리어의 마지막 대주교이며 영주였던 Clemens von Wenzeslaus가 살았던 Kurfürstliches Schloss에서 개최되는 이 시음회에는 라인란트-팔츠(Rheinland-Pfalz)주에 속해있는 여섯개의 생산지역인 Ahr, Mittelrhein, Mosel, Nahe, Pfalz, Rheinhessen에서 총 73개의 와이너리가 450여종의 와인을 선보인다.

a2ce78de58.jpg


독일의 13개 생산지역중에서 6개의 지역이 포함되어 있고 가장 넓은 면적을 가지고 있는 라인란트-팔츠주의 농촌진흥청(Landwirtschaftkammer)에서 추최하는 이 시음회는 와인애호가들이 한 행사에서 여섯개의 생산지역을 시음해 볼 수 있는 것으로는 거의 유일한 행사이다.

특히 참여하는 와이너리의 수준이 매우 높아서 숫자뿐만 아니라 품질에서도 매우 흥미있는 시음회이다. 자세한 내용과 플라이어 등은 아래 링크에 들어가면 확인 할 수 있다. 주변 Bonn, Köln, Düsseldort나 Mainz, Frankfurt에서 오는 교통편이 좋아서 독일에 계시는 분들에게 독일와인의 전반적인 모습을 볼 수 있는 매우 유익한 기회가 되지 않을까 한다.

 
97914c03b1.jpg


티켓은 행사장에서 바로 구매가 가능하며, 인터넷으로 구매를 할 경우에는 라인란트-팔츠 주 안에서 기차편을 사용할 수 있는 혜택도 있다고 한다.

행사에 관해서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germanwine@naver.com으로 메일을 주시기를.

f899378f7b.jpg

















추천 0
베를린리포트
목록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Home > 독일 와인의 세계 목록

게시물 검색


약관 | 사용규칙 | 계좌
메뉴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