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동포 미디어 베를린리포트

Home > 유학문답 목록

독일대학입학 다른 방법이 없을까요?

페이지 정보

Maria1019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7-20 12:50 조회1,581

본문

안녕하세요 독일대학입학조건들 찾아보던중에 수능최저4.4,내신점수,이과학생일것 이런 조건들이 나와있었습니다. 하지만 저는 이과학생도 아닌 대안학교 학생입니다. 다른 방법이 없을까요?, 위의 조건들에 충족하지 못하였을때는 영어로 수업을 제공하는 대학에 입학이 가능하다고 들었는데, 자세히 알지는 못합니다. 혹시 이 부분관련해서 할고계시는 분이 계시다면 메일로 답변부탁드립니다.
Anoukweon@gmail.com
추천 0
베를린리포트
목록

댓글목록

김앙짜님의 댓글

김앙짜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영어로 수업을 하는 학사 과정은 굉장히 드물고, 영어로 수업을 하더라도 기본적인 독일 대학 지원 조건은 전부 맞춰야 합니다. 일단 해당 조건이 맞지 않는다면 스튜디엔 콜렉으로 진행하셔야 합니다. 우니어시스트와 아나빈은 확인하셨나요? 제일 좋은 방법은 우니어시스트 쪽에 대안학교 관련해서 구체적으로 그쪽이 이해할 수 있게 문의해 확인하는 겁니다. 다만 학부 과정으로 바로 진학하는건 안될 것 같고 스튜디엔 콜렉 알아보셔야 할 것 같네요. 흔한 케이스는 아닐 것 같은데다 정보 찾는걸 잘 못하시는 것같으니 유학원 끼고 일 진행하시는게 나을 수도 있어 보입니다. 해당 사항은 검색 몇번만 해도 나오는 내용입니다.


믄믄님의 댓글

믄믄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대안학교에서 어떤 식으로 내신과 성적이 산출되는 지는 모르겠지만 3년 내내 국수영과 이수를 하셨고 60점이하 과목이 없다면 이과인지 문과인지가 중요한 것은 아닙니다. 그리고 수능은 되도록 보셔서 4.4를 넘기시도록 보셔야하고 수능성적이 충족되지 않으셨다면 한국에서 1년 혹은 2년 재학 후 오셔야합니다.
그리고 학사는 대부분이 독일어로 진행되기 때문에 영어로 하는 과를 찾아서 오시는 것보단 독일어 시험을 통과해서 입학하는게 길이 훨씬 넓습니다.


Home > 유학문답 목록

게시물 검색


약관 | 사용규칙 | 계좌
메뉴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