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동포 미디어 베를린리포트

Home > 유학문답 목록

슈페어콘토 열때 학교이름작성시

페이지 정보

llea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5-21 09:50 조회753

본문

안녕하세요. 이번 겨울학기에 신입학할 학생입니다. 궁금한게 있어 글 올려요.
지금 시험에 합격한 B학교에서 8월 10일까지 학생비자 서류를 제출하라 하여 슈페어콘토를 열어야 합니다.
다만 1순위였던 A학교 시험이 7월초에 아직 남아있어 혹시나 합격한다면 당연히 A학교에 등록을 하고 싶습니다.

혹시 슈페어콘토를 만들 때 서류 작성시 학교이름을 B학교로 작성했다가 합격하면 A학교로 바꿀 수 있나요? 아님 A학교 결과 발표가 날 때 까지 콘토만드는 걸 미뤄야 하나요ㅠㅠ
잘 아시는 분이 계시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추천 0
베를린리포트
목록

댓글목록

김앙짜님의 댓글

김앙짜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전 x-Patrio로 슈페어콘토를 열었는데 학교를 지정 안 해도 오픈이 가능하고 (저도 오퍼 받아놓고 두곳 더 기다리고 있어서 출국은 확정인데 아직 학교가 확정이 안 나서) 나중에 변경 가능하더라구요. 그걸 보면 다른 곳도 변경이 쉽지 않을까 싶은데... 해당 은행에 직접 문의해보시는게 좀 더 정확할 것 같긴 해요.


공학도님의 댓글

공학도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의 댓글

안녕하세요 갑자기 댓글을 남겨 대단히 죄송합니다. 저도 엑스파트리오로 슈페어콘토를 열어야 할지 고민 중인데 지금 한국에 머물고 있는 상태에서도 온라인으로 개설 가능한가요?


Home > 유학문답 목록

게시물 검색


약관 | 사용규칙 | 계좌
메뉴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