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동포 미디어 베를린리포트

Home > 유학문답 목록

독일 인문학 고전어 시험관련 질문

페이지 정보

안녕호오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4-21 03:37 조회1,154 (내공: 500 포인트 제공)

본문

안녕하세요~ 독일 유학을 꿈꾸고 있는 학생입니다.
독일 고전어 시험이 3개가 있는데 히브리어 헬라어 라틴어 이 시험 성적 결과나 또 시에서 시험보는 것이랑 학교에서 시험보는 것이랑 각 대학교가 취급하는 것이 다르다고 알고 있습니다.

1. 국가에서 보는 고전어 시험은 모든 대학교에서 증명해주나요?
2. 간혹 고전어를 한국에서 받은 학점으로 통과하신분들이 계신데 이와 관련해 물론 각 대학교마다 성적 통과 기준이 다르겠지만 통과되는 곳은 보통 한국에서 고전어 어느정도 성적의 수준에서 패스가 이루어졌는지 알 수 있을까요?
추천 0
베를린리포트
목록

댓글목록

ERHBY님의 댓글

ERHBY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한국학점이 인정되는지 여부는 모르겠ㅈ어요. 하지만 고전어들이 형식적으로 제출 학점에만 필요한게 아니라 공부를 잘하려면 수업 준비와 참여, Hausarbeit, 논문 등 쓸때 등 책을 읽을려면 필요합니다. 그래서 할 수 있는 만큼 최대로 하시라고 권하고 싶어요.


둠둠님의 댓글

둠둠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 네. 국가에서 보는 고전어 시험이 각 대학교별 고전어 시험보다 더 공신력 있습니다.
2. 저 같은 경우 히브리어와 헬라어를 통과받았는데, 헬라어는 2학기 들었고, 히브리어는 한 학기 들었고 다 에이플이었습니다. 하지만 어떤 분야를 공부하시는지에 따라서 기준이 다를 수 있습니다.


Home > 유학문답 목록

게시물 검색


약관 | 사용규칙 | 계좌
메뉴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