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동포 미디어 베를린리포트
커뮤니티 새아리 유학마당 독어마당
커뮤니티
자유포럼
생활문답
벼룩시장
대자보
먹거리
비어가든
자유투고
갤러리
연재칼럼
파독50년
독일와인
나지라기
독일개관
독일개관
관광화보
유학마당
유학문답
교육소식
유학전후
유학FAQ
유학일기
독어마당
독어문답
독어강좌
독어유머
독어용례
독어얘기
현재접속
207명
[유학문답] Aller Anfang ist schwer. 여기서 도움을 얻으신 분은 유학 오신 후 유학준비생들을 도와주시길. 무언의 약속! 구인구직이나 방을 구하실 때는 이곳 유학문답이 아니라 다른 게시판을 이용하세요. 또 이곳에 올린 글을 다시 다른 게시판에 올리거나, 다른곳의 글을 이곳에 중복게재하시면 안됩니다.(도배금지)

베를린 우데카 UDK 건축과 지원하고 기다리는 중입니다. ㅜㅜ 혹시 미리 경험하신분들, 올해 지원하신 분들 조언 좀 부탁드려요 ㅠ

베를린 건축과에 지원하고 메일을 기다리고 있어요. 붙을지 떨어질지 몰라서
마페를 어떻게 준비하고 있어야 할지..
우니어시스트를 통해서 지원할땐 레벨이 1.4 인가 높은편이라고 하던데.
그럼 일단 마페는 준비하고 있어야 하나요..?
그리고 저는 사실 나이도 많고 한국에서 경력이 좀 있는 편이에요.
경력은 5년 이상이있고 (약 7년) 석사도 했어요.
근데 전공을 바꾸는 경우고 독일어도 어려워서 고민하다가 바첼러로 지원해요.
근데 베를린교수님들이 너무 프로페셔널한 마페나 그런걸 별로 안좋아한다고 하더라고요..
마페를 뭐 어떻게 준비해야할지... 어렵네요. 사실 일하면서 한 작업들도 마페에 넣을 생각이었는데
이걸 넣어야 할지, 말아야할지,, 아무래도 실제 일할때의 최종안이다보니 퀄리티가 ㅜ_ㅜ

우리나라는 경력있는 신입사원을 좋아하잖아요.
물론 지금 나이는 있는 편이지만... 따지자면 경력있는 신입사원인데. ㅋㅋㅋ
독일에서는 안좋아하겠죠,,? 아 베를린UDK 꼭 가고싶은데.....
이게 메일은 언제쯤올지, 메일이 오면 마페는 어떻게 준비해야할지,
마페 제출하고 나면 그다음은 실기시험이라던데 실기는 또 어떻게 준비하는건지..
아니 통과메일은 받을수나 있을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모델링을 할 재료를 준비해오라는 글을 읽었는데 대체 뭘 어떻게 만들길래
스케치 구상도 아니고 모델링을 실기시험으로 하는거죠...
ㅜ_ㅜ 경험자분들 조언 좀 부탁드려요..

댓글 달아주시는 분들, 쪽지보내주시는 분들,
들숨에 건강과 날숨에 돈을 얻어가세요!!!

 
 
GIZEH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9-03-18 (월) 13:35 3개월전
예술분야와는 거리가 멀지만, 독일 대학에서 경력있고 프로페셔널한 학생을 안 좋아한다는 이야기는 금시초문입니다.
주소 추천 0
Home  > 유학문답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6900 무비자에서 학생비자 신청 관련 질문입니다! Juseyo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7-16 42
26899 우니아시스트 지원 후 얼마나 걸릴까요? Milchreis2…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7-16 37
26898 대학 등록할 때 지원서랑 이름 바꿔보신 분 계… 소라팡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7-15 33
26897 호흐슐레지원 1 yummi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7-15
26896 독일 어학원 관련 조언 부탁드려요 ! 2 sss1284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7-15 147
26895 VPD신청했는데 4 주응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7-15 124
26894 독일 공대 선택 질문 2 내건 포인트 있음:300점 필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7-15 155
26893 독일 석사 아포스티유! 증명 받을 수 있는 기… 농부아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7-15 47
26892 독일 이공계 석사 수업 진행 방식이 궁금해요 1 Fre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7-15 128
26891 올해 뮌헨공대 생물학과로 들어가시는 분 혹시 … sweetlemo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7-15 108
26890 겨울학기 훔볼트대 석사 지원하신 분 계신가요? 2 소라팡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7-14 141
26889 독일 대학 및 슈튜디엔콜렉 지원 가능성 및 방… 내건 포인트 있음:500점 페퍼민트좋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7-13 117
26888 MA vs MSc?차이를 여쭙니다. 4 내건 포인트 있음:100점 알레스구트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7-13 342
26887 독일내 타지역에서 학생비자 신청할 수 있나요? 2 내건 포인트 있음:10점 트로이머rev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7-13 209
26886 석사지원 자격 3 아리아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7-12 315
26885 독일 석사 동시 합격시 가지 않을 대학 교수님… 5 AISU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7-12 541
26884 학교 기숙사 지원 하 ... 힘드네요 5 파랑물통통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7-12 404
26883 telc c1 결과 최대 예상 기간 보다 늦게… 2 천개의바람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7-11 378
26882 슈페어콘토 및 유학비자와 관련해서 문의드립니다 2 내건 포인트 있음:300점 준혀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7-11 175
26881 뉴질랜드 유학/이민 법무사 무료 상담 예약 NZLIA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7-11 11
 
약관 | 운영진 | 비번분실 | 주요게시판사용규칙 | 등업방법 | 입금통보규칙 및 계좌 | 관리자메일
독일 동포 미디어 베를린리포트 - 서로 나누고 돕는 유럽 동포 언라인 커뮤니티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