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동포 미디어 베를린리포트

Home > 유학문답 목록

비자카드 수령해야하는데 거주지 변경.,안멜둥

페이지 정보

오이비누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3-02-04 19:27 조회397 (내공: 390 포인트 제공)

본문

안녕하세요 항상 도움 많이 받고 있습니다!

다름이 아니라 이번에 비자카드를 수령해야하는데 제 거주지 등록에 문제가 있어서
안멜둥등록만 도움을 받아도 되는지 궁금해서 질문 드립니다..

상황을 설명하자면 전에 살던 2인wg의 룸메가 너무 버거워서 경찰까지 부르고 힘들게 도망나왔는데요..
문제는 당장 이사나온 밤에 바로 집을 구할 수가 없으니 친구 집에 한달동안 머무르고 한국으로 귀국하기로 했습니다.
(다시 독일로 돌아 올 거지만 독일로 돌아오는 날엔 방을 구해 놓은 상태입니다!)

문제는 비자를 받았는데 4-6주가 소요된다고하고 베암터한테 나 그 전 거주지에 못가고 지금 다른데에서 지내고 있다 배송되는 주소를  바꿔주거나 내가 직접 가지러 올수는 없느냐니까 그건 안되고 안멜둥 테어민 잡고 배송되기 전에 거주지를 변경하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2월 말에 안멜둥 테어민을 잡고 잡은 날짜를 말해주니 어떤 종이에 제가 안멜둥테어민이 있고 더이상 그 주소에 살지 않는다는 확인서 같은걸 적으시더니 저한테 확인시켜주고 다시 가져가셨어요. 그러고는 안멜둥하면 그 새 주소로 보내질거라고 하더라고요!

문제는 지금 지내는 친구집에는 안멜둥을 더이상 할 수 없는 상태고 저는 곧 한국으로 돌아가서 어차피 금방 압멜둥을 할 상태인데
얼마 안되는 기간동안 안멜둥하자고 방을 새로 구하기도 어렵고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네요.. 비자청에 다시 문의 해 봤는데 답은 없는 상태고 안멜둥 테어민은 잡아놨지만 그 전까지 안멜둥을 어떻게 할지가 너무 고민입니다 ㅜㅜ
절대 전 룸메 우편으로 가면 전 절대 못받아요 ㅠㅠㅠ 방법이 없을까요?
추천 0
베를린리포트
목록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Home > 유학문답 목록

게시물 검색


약관 | 사용규칙 | 계좌
메뉴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