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동포 미디어 베를린리포트

Home > 유학문답 목록

DAAD 지원서 문항에 대한 질문

페이지 정보

게르마니스틱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09-16 14:15 조회939 답변완료

본문

안녕하세요 베리에서 항상 많은 정보와 도움 얻고 있습니다.

이번에 DAAD 박사 과정 장학생 선발에 지원하는데 Bewerbungsformular 항목 중에 "Liegt eine Mitteilung über die Erfüllung der Zulassungsvoraussetzungen vor?"라는 질문이 있습니다.

이것은 제가 Imma를 하기 위해 필요한 서류들을 학교에 모두 제출했으며 이에 대해 학교측으로부터 문제 없다는 답변을 이미 받았느냐는 질문일까요?

혹시 아시는 분 계시면 답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추천 0
베를린리포트
목록

댓글목록

둠둠님의 댓글

둠둠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채택된 답변

여기에서 말하는 Zulassung은 Imma와 관련된 것이 아니라 박사 과정 위원회 (Promotionsausschluss)에서 발행하는 Zulassung 입니다. 그 내용은 지원하신 학과의 박사 과정 규정 (Promotionsordnung)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아직 박사 과정 위원회에서 Zulassung에 필요한 전제조건이 충족되었다는 전달이 없다면 없다고 체크하시면 됩니다. 이 Zulassung은 전제 조건을 충족할 때 발급되는데 DAAD 장학금을 2번째로 연장할 때 반드시 내야 합니다.

  • 추천 1

게르마니스틱님의 댓글

게르마니스틱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의 댓글

아 그렇군요 상세한 답변 덕분에 모든 것이 명확해졌습니다. 일단 없다고 체크한 뒤에 나중에 제출해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Home > 유학문답 목록

게시물 검색


약관 | 사용규칙 | 계좌
메뉴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