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동포 미디어 베를린리포트

Home > 유학문답 목록

M코스 질문입니다(헤이델베르크 의대)

페이지 정보

교수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07-26 18:41 조회1,520

본문

안녕하세요 이번에 공고를 졸업한 학생입니다. 현재 중경외시 컴공과 1학년이고 1학년을 마친 후 헤이델베르크 의대를 목표로 유학 준비중입니다.(1학년 끝나고 군대를 갔다 유학 갈꺼라 군대 문제는 괜찮습니다.)
-인문계 고등학교 졸업
-과학 3년 이수
-내신 60점 이하 X (전체 과목 평균 2.0이었고 수학은 항상 1등급이었습니다.)
-수능 4.4등급 이내
-독일어 C1
이중 저는 인문계 고등학교 졸업, 과학 3년 이수 이렇게 두 조건을 만족하지 못합니다.(공고 특성상 국, 영, 수, 과 과목을 2년만 이수했습니다. 그래도 내신은 대부분 1등급이고, 수능은 평균 2등급대입니다.) 그렇기에 저는 스튜디엔콜렉 M코스로 이 대학을 노려보고 싶습니다. 혹시 스튜디엔콜렉에 들어갈때 한국에서 다닌 대학교 1학년의 독일식 환산점수가 어느정도 되야할까요? M코스에 대해 조언 부탁드립니다. 질문 받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추천 0
베를린리포트
목록

댓글목록

martinez님의 댓글

martinez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군복무 중에, 연습삼아서  하이델베르크 대학교 스투디엔콜렉 M코스에 지원해보시는게 어떨까요?(입학이 가능한지 확인하기 위해서)
구글검색창에 ISZ Heidelberg  검색하시고, 여기서 Kolleg정보나 지원정보 알아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보통 입학허가서(입학시험 초대장) 받고, 입학시험 점수에 따라서  입학이 결정되는 것 같아요.(확실치 않습니다)
화이팅입니다.


Home > 유학문답 목록

게시물 검색


약관 | 사용규칙 | 계좌
메뉴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