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동포 미디어 베를린리포트

Home > 유학문답 목록

혹시 뮌헨대학교 부설어학원 다니신 분 계시나요?(deutschkurse bei der universität münchen)

페이지 정보

zizi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07-24 18:05 조회1,732

본문

뮌헨대학교 부설어학원(deutschkurse bei der universität münchen)에 등록해보려합니다.

혹시 이 어학원에 다니신 분
혹은 어학원을 통해서 집을 받으신 분이 있으신가요?

이 어학원에서는 부동산 중계를 통해서 집을 소개할 뿐 자기들이 주는 것은 아니니 스스로 찾아보라고 하던데 혹시 여기에 경험이 있으신 분들은 답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추천 0
베를린리포트
목록

댓글목록

ehddus8787님의 댓글

ehddus8787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안녕하세요, 해당 어학원에 잠시 다닌 적이 있는 사람입니다. (여기서 집을 받지는 않았습니다)
MiSu 섬머코스를 수강하면 기숙사를 제공해준다고 읽은 적이 있고
수업을 듣던 중에 공지사항으로 방이 하나 비어서 관심있는 사람 있으면 들어갈 수 있다는 이야기를 들은 적이 있습니다. (그 말인즉슨 어학원과 직결된 방이 있다는 거겠죠?)
하지만 제가 학원 다니던 당시 같은 반 학생들은 모두 뮌헨 학생/직장인이어서 이미 거주지가 있는 상태여서
학원에서 집?방? 받은 사람은 만나본 적이 없네요. 저 또한 이용해보지 않았고요.


프란리님의 댓글

프란리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이미 다른곳 구하셨겠지요?  제 아이가 다니고 있어요.. 체계적이구요... 서류 낼때 수능성적, 대학성적까지 내라고해서 황당했지만. ^^ 냈어요.. 그리고 어학당 기숙사까지 해 주셔서 들어 갔구요.. 기숙사가 하늘의 별따기라고 하더라구요.. 운좋게 되긴 했구요.. 한달 관리비와 쓰레기처리비등 다 포함해서 720유로이며 개별 스튜디오룸으로 키친앳룸이며 발코니도 있어요.

  • 추천 1

Home > 유학문답 목록

게시물 검색


약관 | 사용규칙 | 계좌
메뉴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