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동포 미디어 베를린리포트

Home > 유학문답 목록

입학자격 문답~!

페이지 정보

심재현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05-26 14:16 조회923

본문

매일 바뀌어가는 일상에 적응하시느라 언제나 고생이 많으십니다! 으레 그렇듯 질문이 있어서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구체적인 정보가 있어야 답변이 가능하실 거 같아서 최대한 디테일하게 써보겠습니다.

1. 자격조건
현재 예술대학 1년 다니고 군대 다녀와서 휴학중입니다. 대학입학증과 성적증명서와 어학자격, 마페로 지원자격이 될까요?
디자인과는 1도 연관이 없고, 예술대학 파인아트_사진/사진학과 계열을 지망합니다. 검색해서 우니지원이 아닌 학교에 자체지원하는 학교들을 찾긴했는데, 역시 서류를 보내봐야 알겠죠?
추천 0
베를린리포트
목록

댓글목록

단팥ㅇ님의 댓글

단팥ㅇ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넵. 파인아트 사진쪽은 학교에따라서 수능성적이 없이도 지원가능한학교가있어요. 대신 예술적인 능력이 엄청나야합니다! 100프로 실기전형이라고 생각하시면되세요.
기본적으로 독일대학에 지원하시기 위해서는 고등학교졸업장 (국영수사과 3년내내이수) 그리고 4.4등급 이상의 수능점수가 필요합니다. 수능점수미달이시거나 고등학교때 국영수사과 3년내내이수 안하셧다면 한국에서 대학1년(35학점) 혹은 2학년(70학점)다니시면 지원은 가능하세요. 대신 70학점 이수하시고 나면 관련학과로만 진학이 가능하니 그 점 유의하시고... 한국점수를 독일식으로 환산하는법은 각 대학마다 다릅니다~ 가시고 싶은 학교에 문의해보시는것이 제일 좋아요!


Home > 유학문답 목록

게시물 검색


약관 | 사용규칙 | 계좌
메뉴
PC 버전으로 보기